omniture

ET Solar, 필리핀에 70MWp 규모 태양열 발전소 건설

ET Solar Energy Corp.
2015-04-16 17:18 836

<PRNewswire>

(난징, 중국 2015년 4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 ET Solar가 지역 파트너 GATE SOLAR PHILIPPINES CORP.와 필리핀에 70MWp 규모의 태양열 발전 프로젝트 건설을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GATE SOLAR PHILIPPINES CORP.는 굴지의 재생 에너지 개발업체다.

ET Solar는 이 프로젝트와 관련된 개발, 투자, 자금 조달, 건설 및 운영 측면에서 GATE SOLAR PHILIPPINES CORP.와 협력하고 있다. 건설 작업은 올 4분기에 시작되고, 상업적 운영은 내년 3월에 시작될 예정이다. ET Solar는 공동 개발 파트너이자 기술 후원업체는 물론 프로젝트 투자업체로 참가한다.

ET Solar의 사장이자 CEO인 Dennis She는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에 건설되는 또 다른 대규모 프로젝트이자, 자사가 필리핀에 건설하는 첫 프로젝트"라며 "이 프로젝트는 기획과 자금조달부터 건설 및 O&M에 이르기까지 공익사업 규모의 태양열 발전소의 모든 측면을 처리할 수 있는 자사의 능력을 방증한다. 자사는 통합된 역량과 국제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최저 LCOE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프로젝트를 수주하기 위해 자사는 다른 업체들과 경쟁했을 뿐만 아니라, 최고 관세율에 맞추기 위해 시간과의 경주도 치러야 했다"면서 "이번에도 모든 필요한 자원을 통합하고, 다른 업체들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는 능력 덕분에 1등으로 들어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ET Solar 소개

ET Solar는 굴지의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다. ET Solar는 혁신적인 태양열 기술과 맞춤 재정 솔루션을 바탕으로 개발, 자금조달, 엔지니어링, 구매, 건설, 운영 및 유지관리를 포함해 전체 태양열 발전소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전문적인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ET Solar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etsolar.com을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Eric Zhang

전화: +86-25-8689-8098 ext.9011 / +86-136-4518-8386

팩스: +86-25-8689-8097

이메일: eric.zhang@etsolar.com / pr@etsolar.com

출처: ET Solar Energy Corp.

출처: ET Solar Energy Corp.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