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ET Solar, CEFC 자금 지원 통해 호주에서 상업용 PPA 시장 개발

ET Solar Energy Corp.
2015-02-13 15:37 1,605

(시드니 2015년 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ET Solar Energy Corp.("ET Solar")의 발표에 따르면, 자회사 ET Solar Australia Pty Ltd.가 호주 상업용 태양열 시장에서 사업 개발을 위해 청정에너지금융공사(Clean Energy Finance Corporation, "CEFC")와 A$2천만의 부채금융편의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ET Solar는 자기자본 A$1천330만을 제공하고, CEFC는 우선순위부채 A$2천만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같은 재정 지원은 상업 전력구매계약(Power Purchase Agreement, PPA) 체결을 기반으로 하는 태양열 발전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한다. 부채는 ET Solar가 개발하고 소유하게 될 태양열 발전 시스템 구축에 사용될 예정이다.

ET Solar는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쇼핑 센터, 광산 및 제조업체 등 전기를 구매하는 다양한 상업 사용자들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그 규모가 30KW~2MW로 다양한 태양열 발전 시스템들을 소유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상업용 전기 사용자들은 10~20년 기간에 걸쳐 사전 합의된 가격으로 ET Solar와 PPA를 체결한다. PPA 가격은 현 전기료보다 현저하게 낮기 때문에 에너지비를 줄일 수 있다.

CEFC CEO Oliver Yates는 "PPA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성공적으로 입증됐다. 특히 호주의 경우 상업용 PPA 시장이 높은 성장 및 심화 잠재력을 지닌다"며 "ET Solar의 상업용 PPA 모델은 선행 투자 자본 요건이라는 장벽을 제거할 수 있는 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호주 기업들이 더 낮은 비용으로 환경친화적인 태양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T Solar의 사장이자 CEO인 Dennis She는 "흥미진진한 호주 시장에서 솔루션 사업을 발전시키고자 작년에 호주 자회사를 설립했다"며 "CEFC의 자금 지원은 자사 PPA 모델 시행을 크게 촉진시키고, 지역 상업 부문이 전기 비용을 대폭 절감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ET Solar는 주요 PA 시스템 표준을 확보하고, 호주에서 갖가지 유형의 업체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지역 유통업체 및 공인 설치업체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ET Solar는 퀸즐랜드에서 이미 시범 상업용 PPA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며, 호주 전역에서 이와 비슷한 여러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CEFC 소개

청정에너지금융공사(Clean Energy Finance Corporation, "CEFC")는 재생 에너지, 에너지 효율 및 저탄소배출 기술 부문에서 시장 장벽을 극복하고, 투자를 동원하는 상업적 접근법을 통해 투자한다. CEFC는 2012년에 제정된 청정에너지금융공사법 하에서 활동한다. 추가 정보는 CEFC 웹사이트 www.cleanenergyfinancecorp.com.au 를 참조한다.

ET Solar 소개

ET Solar는 굴지의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다. ET Solar는 혁신적인 태양열 기술과 맞춤 재정 솔루션을 바탕으로 개발, 자금조달, 엔지니어링, 구매, 건설, 운영 및 유지관리를 포함해 전체 태양열 발전소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전문적인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ET Solar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etsolar.com 을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Eric Zhang
전화: +86-25-8689-8098 ext.9011/ +86-136-4518-8386
팩스: +86-25-8689-8097

이메일: eric.zhang@etsolar.com / pr@etsolar.com

출처: ET Solar Energy Corp.

 

 

출처: ET Solar Energy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