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뤼이와 아이휴먼 인스티튜트, G단백질 연관 수용체들 표적의 신 항체 합동연구 실시

iHuman Institute
2014-06-11 20:00 1,320

-- 뤼이 iCAPS기술로 발생되는 새로운 항체들로 GPCR(G단백질 연관 수용체들)의 구조 및 기능을 탐구하다

캘리포니아주, 라호이야와 중국, 상하이, 2014년 6월 11일 /PRNewswire/ -- 혁신적인 치료 분야 글로벌 선두 기업, 뤼이(RuiYi)와 중국 상하이 기술대학(ShanghaiTech University)에 위치한 아이휴먼 인스티튜트(iHuman Institute)은, GPCRs(G단백질 연관 수용체들)의 생물학적 기능과 구조를 연구하고자, GPCRs 에 특이 결합되는 새로운 단일클론 항체들을 만들어내는 뤼이의 iCAPS(Intermembranous Conformation Antigen Presenting System, 막간 항원 전달 시스템)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합동 연구 진행 소식을 발표했다.

"세포 전달 매개물질로써, GPCRs와 GPCRs들 관련 세포 내 단백질들은 인간 생물학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질병을 치료하는 생리적 과정의 중재적 측면에서도 중요하다"면서 "뤼이의 iCAPS기술이 지닌 힘과 이의 발전은 놀라운 선택도로 GPCRs에 항체들을 발생시키며, 이는 항체 치료의 개발 및 발전은 물론 GPCRs 의 신호전달, 구조, 기능, 화학적 조사 및 발견 등을 면밀히 살펴보고자 할 때 활용될 수 있다"고 뤼이의 과학이자 창립자이며 아이휴먼 인스티튜트의 설립이사인 레이 스티븐스(Ray Stevens, Ph.D) 박사는 전했다.

스티븐스는 인간 세포 신호 연구를 위해 2012년 아이휴먼 인스티튜트를 설립했다. 2007년 스티븐스의 실험실과 동료들은, 후속 기능 연구들과 함께 인간 GPCRs의 복합적인 고해상도 구조들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과학계는 현재 상당한 양의 GPCR구조-기능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아이휴먼 인스티튜트에서, 연구원들은 인간 세포 신호 연구와 약물의 발견을 위한 과학적 발전 및 발견을 이룩하고자 다양한 도구들을 통합한다" 면서 "나는 이번 연구 협력을 통해 GPCR신호전달체계에 존재하는 의문점들을 해결해 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상하이 기술대학교의 부총장이자 학장인 지인 박사(Dr. Jie Yin) 는 전했다.

"뤼이의 iCAPS 기술을 아이휴먼 인스티튜트에 도입, 이는 GPCR 구조-기능을 명확하게 하고 해당 구조가 어떻게 생리학적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는 데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면서 "이번 합동 연구를 통해 얻은 지식은 인간 세포 신호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돕고, 선택적 항체 억제제 및 활성제를 보다 잘 정의하도록 할 것이며 이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치료법을 연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뤼이의 CEO이자 사장인 폴 그레이슨(Paul Grayson)은 전했다.

아이휴먼 인스티튜트(iHuman Institute) 대해

아이휴먼 인스티튜트(기관)는 인간 세포 신호 연구를 통해 인류 건강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자 국제적인 연구를 실시한다. 해당 인스티튜트는 인간 세포 신호의 기초 및 응용 과학을 연구하고 과학적 발견을 위해 다양한 도구들의 통합을 실시하며 전 세계 유수의 연구원들을 한자리에 모은다. 아이휴먼 인스티튜트는 화학 및 세포 생물학, 화학, 컴퓨터 화학, 이미징, 구조적 생물학, 시스템 생물학, 중개(translational) 생물학 분야 전문 연구 그룹들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휴먼 인스티튜트는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기술대학(ShanghaiTech University )에 위치해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ihuman-institute.org. 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iCAPS 대해 

선두 GPCR약물 발견 플랫폼인, 뤼이(RuiYi)의 iCAPS플랫폼은 보다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높은 특이성을 보유한 선택적 단일클론 항체 억제제 및 활성제를 식별하고자 올바른 확증을 통해 기능적인 GPCRs을 분리(또는 축출) 및 존재하게 할 수 있다. GPCRs은 매우 중요한 약물 표적들이면서도 올바른 확증을 통해 기능적인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GPCRs를 분리하는 것과 중재치료를 위해 필수 특이성을 가진 약물 후보들을 발견하는 것이 어려워 그 중요성에 비해 연구가 많이 진행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뤼이는 이를 위해, 정제 및 분리가 가능하고 기능적이고 구조적으로 올바르며 항체와 기타 생체 조절물질의 생성 및 발생에 최적화된 GPCRs를 실현할 수 있는 iCAPS(intermembranous Conformation Antigen Presenting System)라는 이름의 일련의 기술들을 개발 및 발전시켜왔다.

뤼이(RuiYi) 대해

뤼이는 중국의 환자들과 보건 시스템들에서 발생되는 의학적인 니즈와 상업적인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면서 국제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는 잠재성을 보유한 새로운 생체 치료법을 발견 및 개발하고자 진력한다. RYI-008외에도, iCAPS (intramembranous Conformation Antigen Presenting System)를 포함하는 자사 고유의 기술들을 활용하는 내부적 연구 노력을 통해, 단일클론 항체들의 파이프라인이 계속 성장 중에 있다. 뤼이의 연구는 결합 시에 특이성이 매우 중요하지만 소분자 조절물질들을 획득하기에는 현실적 어려움이 있다고 판명된 GPCR의 일부를 선별하는 것을 포함한다. 뤼이의 경영팀이 근무하는 사무실들은 캘리포니아주 라호이야에 위치, 뤼이의 연구 시설들은 중국 상하이, 푸동의 장지앙 하이테크 파크(Zhangjiang Hi-Tech Park)에 위치해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ruiyibio.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RuiYi In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