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Geberit(게베릿), 혁신적인 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 공개

Geberit North and South East Asia
2023-06-09 09:00 716

-- 세련된 욕실의 변화를 위한 우아한 디자인과 정밀한 메커니즘이 특징

(싱가포르 2023년 6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생시장 선두주자인  Geberit(게베릿)이 물내림 누름버튼 신제품Sigma70을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신제품은 미니멀한 플로팅 디자인으로 미적인 감각을 보여줬으며, 건축학적 색상 및 소재뿐만 아니라 고도로 정밀한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이 혁신적인 물내림 누름버튼은 미니멀한 플로팅 디자인으로 최고의 미적 기준을 나타낸다.
이 혁신적인 물내림 누름버튼은 미니멀한 플로팅 디자인으로 최고의 미적 기준을 나타낸다.

Geberit North and Southeast Asia의 마케팅 및 제품 관리(Marketing and Product Management) 책임자인 Elaine Naveen은 "자사는 소비자에게 우아하고 현대적인 욕실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용 용이성까지 보장하고자 한다"며 "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는 믿을만한 제품으로 사용하기 용이하며,  어떤 욕실에도 어울리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 욕실을 위한 정밀한 디자인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은 주택 소유자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모두에게 미적으로 만족스럽고 믿을 수 있는 기능적인 제품이다. Sigma70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프레임이 없이 미니멀하며, 모든 인테리어를 보완할 수 있는 완만한 곡선의 볼록한 형태의 디자인이다.

이 디자인은 물내림 누름버튼에 설치한 별도의 두 개 버튼을 사용해 검증된 메커니즘을 통해 구현됐다. 두개의 버튼은 물을 절약하는 대소변 구분을 위해 정밀하게 조정된다. 덕분에 이중 분출 시스템의 작동으로 간단한 사용과 설치를 보장할 수 있게 됐다. 물내림 누름 버튼이 두 개의 버튼으로 되어 있지만, 표면은 하나의 버튼처럼 심플하게 보인다.

Geberit(게베릿) 신제품 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은 현대 욕실 인테리어를 보완하며, 욕실에 세련되고 기능적인 제품을 찾는 주택 소유자 및 디자이너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시한다.
Geberit(게베릿) 신제품 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은 현대 욕실 인테리어를 보완하며, 욕실에 세련되고 기능적인 제품을 찾는 주택 소유자 및 디자이너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시한다.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욕실 디자인을 개선

다양한 색상 및 소재로 고급진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 디자인은 현대 욕실 인테리어를 보완하고, 욕실에 세련되면서도 기능적인 제품을 찾는 주택 소유자와 디자이너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시한다.

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은 유리색(화이트, 블랙, 샌드 그레이, 라바)과 브러시트 스테인리스 스틸 모델 외에도 레드 골드, 블랙, 크롬 및 브래스 스테인리스 스틸은 물론 매트 블랙 및 매트 화이트 메탈로도 출시된다.

Elaine 제품 관리 책임자는 "자사는 신제품 Sigma70을 출시하면서, 주택 소유자와 디자이너에게 모든 스타일 및 선호도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개인화되고 화합하는 욕실 공간을 연출할 자유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마무리했다.

Geberit(게베릿) 신제품 Sigma70 물내림 누름버튼의 우아함을 발견해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정보는 Geberit(게베릿)의 공식 웹사이트 https://www.geberit.com.sg/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berit(게베릿) 소개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Geberit Group(게베릿 그룹)은 유럽의 위생 제품 분야에서 선두주자다. Geberit(게베릿)은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서 강력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위생 기술과 욕실 세라믹 부문에 고유의 부가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유럽 이외에 4곳의 생산시설을 포함해 26개의 생산시설을 갖춘 생산 네트워크도 구축했다. 그룹 본사는 스위스 Rapperswil-Jona에 위치한다. 약 50개국에서 12,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Geberit(게베릿)은 2022년에 34억 CHF(스위스 프랑)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Geberit(게베릿) 주식은 SIX 스위스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2012년부터 스위스 시장 지수(Swiss Market Index, SMI)에 포함됐다.

출처: Geberit North and South East 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