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파이프라인, 2014년 혁신상에 5만 달러 넘는 상 추가

Pipeline Magazine
2014-04-04 00:24 1,037

-기술 혁신가들의 영예

앤아버, 미시간주, 시카고 및 니스, 프랑스, 2014년 4월 4일 /PRNewswire/ -- 통신과 엔터테인먼트 기술(COMET) 혁신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목표를 달성한 자에게 수여하는 2014 코메트 혁신상(2014 COMET Innovation Awards)의 지명이 시작되었다. 이번 혁신상은 기술을 기반으로 국제사회의 통신에 영향을 주는 통신사업자들과 기술분야에 주목하게 된다.

파이프라인(Pipeline)은 '올해의 기술 제공자(Technology Provider of the Year)' 분야의 수상자에게 연간 광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포함하여 5만달러가 넘는 상을 추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새로운 상을 도입하기 위해 파이프라인은 수상자 발표의 마감일을 2014년 4월 7일로 연장했다. 이 상과 다른 분야의 상에 신청하고자 하는 기존의 피 지명자들은 신청서 마감일전까지 하기 이메일 주소로 참여하면 된다. comet14@pipelinepub.com

금번 경쟁의 기회는 혁신을 이룬 기술제공자뿐 아니라 그 기술을 사용하는 통신사업자들에게 공히 열려있다. 신청서가 제 시간에 처리되기 원하는 기업들은 가능한 한 빨리 공식지명신청서(Official Nomination Form)를 제출해야 한다.

2014 코메트 상 프로그램은 100여개 업체가 10개 혁신 분야에서 200개가 넘는 지명을 이미 받아왔다. 본 상은 업계의 핵심적인 분석가들과 통신사업자 고위 임원들에 의해 심사된다.

온톨로지(Ontology)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베네딕트 엔위니(Benedict Enweani)는 " 코메트 혁신상의 수상은 우리가 성장하던 중요한 시기에 외부 목표시장에 대한 평가의 기회를 우리에게 제공했다"면서 "예컨대 글로벌 통신사업자들과 업계의 핵심 이해당사자들을 이끌 우리의 혁신 사례 발표는 나중에 우리가 이를 티모바일(T-Mobile)과 보다폰(Vodafone) 그룹 회사들에게 전략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신뢰성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심사위원들과 수상자들은 레드카펫 리셉션(red-carpet-reception)에서 상을 전달하고 전세계를 선도하는 혁신가들과 교류하기 위해 서로 만나게 된다. 

파이프라인의 2013년 시상 심사위원을 맡았던 비티 글로벌 서비스(BT Global Service)의 선임 아키텍트(Chief Architect)인 데이비드 린제이 3세(David Lindsay lll)는 "경쟁의 수준이 나에게는 대단히 인상적이었다. 경쟁사들의 제출내용은 통신시장의 최전방에 혁신적인 기술을 가져오는 것들이었다" 면서 "수상 리셉션에 온 최고 중의 최고로 간주된 기술 혁신가들과 만나 그들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던 것은 진정 특별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번 리셉션은 프랑스 니스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르 네그레스코(Le Negresco)호텔에서 2014년 6월 1일 일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입장권은 일반인에게도 제공되며 참석자들은 무료로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수상 프로그램과 리셉션, 지명자, 심사위원 또는 후원에 대해 더 상세한 자료가 필요할 경우 http://www.pipelinepub.com/info/2014_innovation_awards.php를 방문하면 된다.

추가 정보:

파이프라인 출판사에 대해
파이프라인 출판사(Pipeline Publishing L.L.C.)는 통신분야의 뉴스와 정보에 대한 세계적인 리딩 제공사로 파이프라인(Pipeline)잡지를 발행하고 있다. 파이프라인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www.pipelinepub.com을 방문하거나 www.pipelinepub.com/info/subscribe.php.으로 구독 신청하면 된다.

언론사 문의:
스코트 세인트 존(Scott St. John)
편집인
파이프라인
이메일 scott@pipelinepub.com
전화 +1-734-707-4988 ext. 100

출처: Pipeline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