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미국 질병 관리 본부, Biobot Analytics를 통해 국가 하수 감시 시스템을 확장하다

Biobot Analytics
2023-02-09 21:51 1,347

매사추세츠 케임브리지, 2023년 2월 9일 /PRNewswire/ -- 미국 질병 관리 본부(CDC)가 국가 하수 감시 시스템(NWSS)을 통해 지역 전체에 걸친 지역사회에 코로나19 및 원두(전 원숭이 두창) 배수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Biobot Analytics와 파트너십을 확장하였습니다. 6개월에 걸친 본 확장 절차는 2023년 7월 말까지 진행될 것이며 NWSS 프로그램을 위한 데이터 지속성을 보증할 것입니다.

NWSS의 일환으로, Biobot은 총 50개 주와 미국 영토 전체에 걸쳐 250개가 넘는 군의 400개가 넘는 지역의 데이터를 제공하여 6,000만 명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Biobot은 MPXV(원두를 유발하는 바이러스), SARS-CoV-2(코로나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발견하기 위해 각 지역을 테스트하고 유전체 순서 결정을 수행하여 코로나19 변이를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가적으로 조직적인 하수 모니터링 프로그램의 영향을 입증하는 데 아주 유용하며 연방, 주 및 지역 관계자가 코로나19 및 원두의 유행과 확산을 더욱 잘 추적하여 공중 보건 반응을 알리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임상 자료의 가용성이 감소함에 따라 하수 모니터링은 코로나19의 유행을 나타내는 더욱 신용할 수 있는 지표가 되었으며 지역 관계자가 지역 사회의 바이러스 확산을 더욱 잘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찬가지로, 원두 환자가 지역 전체에 걸쳐 감소함에 따라 하수는 지역 내 재유행을 감지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CDC와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된 것과 다른 전염병과 그 이상으로 향후 프로그램 확장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뉴샤 가엘리 Biobot 사장 및 공동창업자는 말했습니다.

NWSS 프로그램을 통한 성공적인 CDC 및 Biobot 파트너십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Biobot Analytics 소개

Biobot Analytics는 하수 전염병학의 글로벌 선도 업체이며 하수 인프라를 실시간 공중 보건 관측소로 바꾼다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50개 주와 여러 지역 전체에 걸쳐 1,000개가 넘는 지역에서 작업을 해온 Biobot은 전 세계의 지역 사회 보건을 향상하기 위해 하수에서 실행 가능한 정보를 생산합니다. 전염병 연구와 별도로 Biobot은 또한 지역 사회가 물질 사용에 대한 더 나은 대응을 하고 피해 감소 프로그램을 시행하도록 돕기 위해 오피오이드 등의 고위험 물질의 존재를 발견하기 위해 하수를 분석합니다. 당사의 임무 및 기술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biobot.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12720/Biobot_Analytics_Logo.jpg?p=medium600

출처: Biobot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