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TECNO, 고급 스마트폰 시장 진출

TECNO
2022-12-13 14:03 616

-- 플래그십 PHANTOM X2 시리즈 출시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1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TECNO 프리미엄 서브 브랜드인 PHANTOM이 새로운 플래그십 PHANTOM X2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에는 전통적인 카메라와 비교되는 개폐식 인물 촬영용 렌즈가 장착된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이 포함된다. 두바이에서 열린 TECNO 플래그십 제품 출시 2022 행사에서는 PHANTOM X2 Pro 5G 및 PHANTOM X2 5G로 구성된 PHANTOM X2 시리즈가 공개됐다. 이는 여러 가지 획기적인 기능과 우수한 성능으로 무장함으로써 고급 국제 스마트폰 시장으로 진출한 PHANTOM 브랜드의 대담한 진출을 보여준다.

초점 길이가 65mm인 2.5x 광학 줌 개폐식 인물 촬영용 렌즈가 장착된 PHANTOM X2 Pro 5G는 스마트폰 업계의 이미지 촬영 기술에 일대 혁명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혁신적인 렌즈를 통해 사용자는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장치로 전문가 수준의 카메라 샷에 필적하는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선구적인 극세사 후면 커버를 장착한 친환경적 버전으로도 출시되는 X2 Pro 5G는 업계에서 지속가능성 설계 수준도 높인다.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 PHANTOM에서 나온 우수한 성과인 PHANTOM X2 Pro 5G와 PHANTOM X2 5G는 MediaTek의 Dimensity 9000 4nm 칩으로 구동된다. 또한 이 시리즈는 독특한 유니바디 이중곡선 구조와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신비로운 색을 기반으로 하는 3.5D 달 분화구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외관과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체험을 혁신시키는 PHANTOM X2 시리즈
프리미엄 스마트폰 체험을 혁신시키는 PHANTOM X2 시리즈

두바이에서 열린 PHANTOM X2 시리즈 공식 국제 출시 행사에서, TECNO 사장 Jack Guo는 "자사는 항상 최신 및 최고급 기술을 발견하고자 노력했다"며, "PHANTOM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PHANTOM X2 시리즈는 안팎으로 선구적인 혁신 정신으로 무장한 PHANTOM 브랜드를 고급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새로운 시리즈는 개폐식 인물 촬영용 렌즈와 같은 세계 선도적인 기술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친환경 에디션의 재활용 후면 커버를 통해 환경 문제에 대한 PHANTOM 브랜드의 배려까지도 반영한 것"이라면서 "처음에 나온 PHANTOM X 스마트폰의 성공을 기반으로 출시되는 PHANTOM X2 시리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체험을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용성

PHANTOM X2 시리즈는 12월 말부터 전 세계에서 구매 가능하다.

TECNO의 고급 스마트폰 시장 진출을 알리는 플래그십 PHANTOM X2 시리즈는 첨단 기술 혁신과 우수한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PHANTOM의 대담하고 선구적인 정신을 반영하는 이 시리즈는 전 세계 소비자가 즐길 만한 최상의 고급 사용자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TEC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