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PRA 그룹, 상장 기업 20주년을 기념하여 나스닥의 장 마감을 알리는 종을 울리다

PRA Group
2022-11-09 04:38 669

나스닥은 어제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동부 표준시 오후 4시에 PRA 그룹에 헌정하는  마감을 알리는 종을 울리는 행사를 열었다

버지니아주 노퍽, 2022년 11월 9일 /PRNewswire/ -- 부실채권 매수 및 회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RA 그룹(PRA Group, Inc.)(나스닥: PRAA) 어제 오후 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나스닥 마켓사이트(Nasdaq MarketSite)에서 자사의 상장 기업 20주년을 기념했다. 행사를 기념하여 PRA 그룹의 사장 CEO 케빈 스티븐슨(Kevin Stevenson) 나스닥 주식 시장의 마감을 알리는 종을 울렸다.

기업은 2002 11 8 나스닥 거래를 시작하여 이듬해 신규 상장(IPO) 했다.

스티븐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스닥 상장기업 20주년을 기념하고자 타임스 스퀘어에 다시 오게 되어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PRA 그룹의 여정은 도전적이면서 흥미진진했고 제가 감사히 생각하는 많은 부분을 생각해볼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우리 직원들입니다. 고객과 서로에게 올바른 방식으로 대처하려는 직원들의 노력은 현재 PRA 그룹이 일군 성공을 이끌었고, 우리의 사명과 비전을 실현했으며 오늘날의 우리를 만들었습니다."

스티븐슨과 이사회 회장 스티브 프레드릭슨(Steve Fredrickson) 벤처 캐피털 투자와 함께 1996년에 포트폴리오 복구 협회(Portfolio Recovery Associates) PRA 그룹을 공동 설립했다. 지난 26 동안 PRA 그룹은 세계에 걸쳐 18 국가에서 3,000 넘는 직원들을 고용한 포트폴리오를 소유하는 곳으로 성장했다. PRA 그룹의 경영진은 글로벌 금융 위기와 코로나19 팬데믹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기업을 이끌어 왔으며, 장기적인 성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나스닥 상장 이후 20 동안 PRA 그룹은 2002 2 달러였던 추정 잔여 회수액(ERC) 2022 9 30 마감된 3분기 기준 50 달러 이상으로 성장시켰다. 기업의 총매출 또한 2002 5 6백만 달러에서 증가하여 2021 10 달러가 넘었으며 이는 회수, 매출, 현금 효율성 순이익 측면에서 PRA 그룹에 기록적인 해였다.

기업이 가장 차별화되는 부분 하나는 글로벌 입지이다. 2014년부터 PRA 그룹은 유럽과 캐나다로 사업을 확장했으며, PRA 그룹의 유럽 사업은 2022 9 30 ERC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남아메리카 호주로 추가 확장하면서 업계에서 유일한 진정한 글로벌 기업 하나가 되었다.

스티븐슨은 다음과 같이 첨언했다. "앞으로 PRA 그룹은 장기적인 초점을 유지할 것입니다. 고객 관리를 우리의 지침 우선순위로 삼아, PRA 그룹은 지속적으로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고, 자본을 수익성 있게 배치하고, 포트폴리오를 효율적으로 회수하며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수년간 PRA 그룹과 자회사가 고객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한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하고 사는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방식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도왔다는 점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제 시작했을 뿐입니다."

PRA 그룹이 종을 울리는 행사 PRA 그룹의 웹사이트의 대투자가 홍보(Investor Relations) 섹션(https://ir.pragroup.com/)에서 있다.

미래 예측 보고 진술 PRA 그룹(PRA Group Inc.) 또는 경영진의 의도, 희망, 신념, 기대, 표현, 예측, 계획, 미래에 대한 예측을 비롯하여 본문에 작성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개정된 1993 증권법 27A 개정된 1934 증권거래소법 21E 항에 해당하는 미래 예측 보고입니다.

보도 자료의 미래 예측 보고는 현재 이용할 있는 정보를 고려한 경영진의 PRA 그룹의 미래 운영, 재정 경제적 성과에 대한 현재 신념, 예측, 가정, 기대에 기반합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이나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예상되는 사건이 발생한다거나 기대 사항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닙니다. 미래 예측 보고는 위험성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현재 PRA 그룹에 알려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 사건이나 결과는 여러 요인의 결과 때문에 그러한 미래 예측 보고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요인에는 PRA 그룹의 Form-10-K 연례 보고서, Form 10-Q 분기별 보고서, Form 8-K 현재 보고서를 비롯한 증권거래위원회(SEC) 이따금 제출한 서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보고서는 PRA 그룹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있으며 향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위험 불확실성을 포함하여 PRA 그룹 사업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 위험 때문에 오늘 기준으로만 언급되는 미래 예측 보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에 있는 정보는 보다 최신 정보나 진술로 대체할 있으며, 이는 추후 보도자료,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된 후속 자료 또는 기타 자료에서 공개될 있습니다.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PRA 그룹은 앞서 언급된 PRA 그룹의 예상에 대한 모든 변화를 반영하거나 이러한 미래 예측 보고의 전체 혹은 일부가 근거가 되는 사건, 조건 또는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여기에 포함된 미래 예측 보고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PRA 그룹 소개

부실채권 매입 회수 분야 세계 최고의 기업인 PRA 그룹(PRA Group, Inc.) 은행 기타 채권자에게 자본을 반환하여 미대륙, 유럽, 호주 소비자들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확장할 있게 합니다.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직원을 보유한 PRA 그룹 산하 회사들은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의 부채 해결을 돕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ragroup.com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Elizabeth Kersey  
상무, 커뮤니케이션 공공 정책  
(757) 961-3525  
Elizabeth.Kersey@PRAGroup.com

투자 문의 연락처:  
Najim Mostamand, CFA  
부사장, 대투자가 홍보  
(757) 431-7913   
IR@PRAGroup.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819349/PRA_Logo.jpg?p=medium600

 

 

출처: PRA Group
관련 주식:
NASDAQ-NMS:PR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