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Maxthon, 새로운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출시

Maxthon
2013-11-19 16:11 1,493

-- 확장된 맞춤형으로, 더욱 빠른 페이지로드 속도 자랑

(샌프란시스코 2013년 1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첨단 웹 브라우저를 개발하는 국제적인 소프트웨어 기업 Maxthon[http://www.maxthon.com/ ]이 새로운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버전을 오늘 출시했다. 업계 주도적인 속도와 HTML 5 지원을 자랑하는 신버전은 사용자 확장 맞춤 및 더 나은 풀 스크린 경험을 선사한다.

Maxthon CEO Jeff Chen은 "신버전은 자사 브라우저를 애용하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용해 직접 반영한 결과물"이라면서 "특히 두 가지 풀 스크린 버전을 놓고 열띤 논쟁이 펼쳐졌다. 결국 자사는 두 가지 다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설문조사 결과, Maxthon 사용자들은 두 가지 풀 스크린 버전에 대한 선호도가 반반으로 갈렸다. 첫 번째 풀 스크린 버전은 화면 내 모든 픽셀이 최적화돼 사용된다. 두 번째 풀 스크린 버전은 풀 스크린 외에 배터리, 신호 강도 및 연결 상태를 보여주는 작은 상태바까지 보여준다. 더욱 개선된 풀 스크린 모드로 무장한 신버전은 기존 Maxthon 안드로이드 모바일 브라우저들과 마찬가지로 Maxthon의 Webkit 버전에서 새롭고 독자적인 개선요소를 바탕으로 더욱 빠른 페이지로드 속도를 자랑한다.

Maxthon 모바일 버전 4.1.2.2000의 또 다른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업계 최고의 안드로이드 성능: Maxthon의 최적화된 코어가 더욱 빠른 속도 외에 세계 최고의 HTML 5 성능 및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중 가장 포괄적인 HTML 5 지원을 보장한다.

* 광고 차단: 간편한 설정과 국제 및 사용자 구축 규정의 혼합으로, 짜증나고 방해되는 팝업, 광고 및 홍보를 차단한다.

* 최적화된 한 손 사용: 추가된 "푸쉬 어웨이 메뉴" 같은 우아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쉽게 콘텐츠를 보고, 원활하게 웹서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개인파일 백업 및 동기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안전한 무료 클라우드 계정으로, 그리고 Maxthon 클라우드 브라우저를 구동하는 또 다른 윈도우, 맥 또는 iOS 기기로 파일을 이동하고 동기화할 수 있다. 무료 저장 공간은 무제한이다.

Maxthon 관련 자료는 여기[http://www.maxthon.com/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Maxthon 소개

Maxthon은 속도, 보안, 단순성 및 클라우드 성능 부문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표준을 세우는 우수한 웹 브라우저를 개발하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Maxthon은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및 맥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하다. 샌프란시스코, LA, 베이징, 상하이 및 홍콩에 지사가 위치한 Maxthon은 150개가 넘는 국가에서 매달 1억2천만 명이 넘는 국제 사용자 커뮤니티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Maxthon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http://www.maxthon.com/]에서 조회할 수 있다.

문의:

Burson-Marsteller for Maxthon

Sandy Choi

Sandy.Choi@BM.com

(+1) 212-614-4757

출처: Maxthon

출처: Maxthon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