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마이크로소프트, 판매자 경험을 재정의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Viva Sales 발표

Microsoft Corp.
2022-06-16 15:01 2,492

Viva Sales 모든 판매자의 CRM 협력하여 데이터 입력을 자동화하고 AI 기반 인텔리전스를 Microsoft 365  Microsoft Teams 판매자에게 제공한다

워싱턴주 레드먼드, 2022년 6월 16일 /PRNewswire/ --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는 목요일에 새로운 판매자 경험 애플리케이션인 Microsoft Viva Sales를 발표했다. Viva Sales는 Microsoft 365 및 Microsoft Teams의 고객 참여 데이터로 모든 CRM 시스템을 강화하고 AI를 활용하여 판매자가 고객과 보다 긴밀히 연결되도록 개인화된 추천 및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보다 신속한 거래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의 참여를 보다 원활하게 개인화할 수 있다.

직원들은 사용하는 도구에서 근무 시간과 장소에 이르기까지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세계에서 고용주들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는 특히 영업사원들에게 해당된다. Viva Sales를 통해 판매자는 작업 흐름을 유지함과 동시에 Microsoft 365 및 Teams의 통찰력을 포착하고, 수동 데이터 입력을 없애며, AI 기반 권장 사항 및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Viva Sales는 이미 영업사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도구 내에서 올바른 맥락으로 통찰력을 제공하고 판매자의 시간을 절약하며 조직에 고객에 대한 보다 완벽한 시각을 제공함으로써 판매자 경험을 간소화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상업 책임자인 저드슨 알소프(Judson Althoff)는 "판매의 미래는 새로운 시스템이 아닙니다. 이는 적절한 상황에서 판매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판매자들이 아는 도구로 적시에 제공하는 것으로, 이들의 업무 경험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판매자가 고객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당사의 목표였습니다. 당사는 Viva Sales를 통해 판매 경험을 재구상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The 56 Group의 창립자이나 관리 책임자인 폴 그린버그(Paul Greenberg)는 "판매자는 고객과 연결하고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디지털 협업 및 생산성 도구를 사용하지만, 이러한 도구를 통해 알게 된 많은 통찰력은 CRM에 축적되지 않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크로소프트는 CRM을 보완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Viva Sales는 바쁜 업무를 자동화하고, 고객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며, 판매자가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판매자 경험 재구상

Viva Sales는 지난해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Viva를 기반으로 한다. Viva는 커뮤니케이션, 지식, 학습, 목표 및 통찰력을 결합하여 모든 사람과 팀이 어디서나 최고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통합 직원 경험 플랫폼을 제공한다. Viva Sales는 판매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역할 기반 Viva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 Viva Sales 판매자가 업무를 수행할  있도록 도구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리더에게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판매자는 작업하면서 Outlook, Teams, Excel과 같은 Office 애플리케이션의 고객을 태그할 수 있고, Viva Sales는 자동으로 이를 고객 기록으로 포착하여 고객에 대한 모든 관련 데이터와 함께 계층화한다. 이 수준의 고객 참여 데이터를 자동으로 포착하는 것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다. 이 데이터는 CRM에서 다시 입력하거나 찾아볼 필요 없이 Office 및 Teams에서 협업하는 동안 팀원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 데이터와 AI 기반으로 하는 Viva Sales 다음 단계로 판매 퍼널을 통해 고객을 발전시키고, 작업과 다음 단계의 우선순위를 정하며, 판매자가 전체 이력  고객 상호작용 자료에 접근하는 것을 권장한다. 실시간 고객 통찰력은 각 고객이 구매 과정에서 어디에 있는지와 관계를 이끄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제공한다.
  • 또한 Viva Sales 판매자가 고객 참여를 개선할  있도록 AI 기반의 권장 사항을 제공하며, 차선책과 실행 가능한 알림, 권장 사항을 이행할  있도록 후속 조치를 최적화하여  많은 판매를 가속화하고 성사시킬  있도록 한다. Viva Sales는 Dynamics 365 및 Microsoft 365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앱과 서비스에서 관련 콘텐츠를 연결하여 판매자가 시간을 절약하고 업무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난가을에 발표한 컨텍스트 IQ(Context IQ)를 사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Viva Sales를 통해 판매 경험을 다루는 새로운 범주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생산성 및 직원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협업 앱 내에서 이러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블로그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365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 "MSFT" @microsoft)를 사용하면 지능형 클라우드 및 지능형 엣지의 시대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명은 전 세계 모든 사람과 모든 조직이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도록 힘을 더해주는 것이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02517/Microsoft_Company_Logo.jpg?p=medium600

 

 

출처: Microsoft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