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AS+GG Architecture, 이집트 신행정수도의 첫 프로젝트 설계

Magnom Properties
2022-04-29 23:34 2,460


카이로, 2022년 4월 29일 /PRNewswire/ --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Adrian Smith가 그의 파트너 Gordon Gill 및 Robert Forest가 국제 설계 사무소 Adrian Smith + Gordon Gill Architecture (AS+GG Architecture)를 대표해 이집트의 신행정수도(New Administrative Capital, NAC)에 대한 첫 프로젝트를 설계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AS+GG Architecture 파트너이자 Saudi Rawabi Holding가 새로 설립한 부동산 자회사인 Magnom Properties도 참여한다.

Architect Adrian Smith visits the New Administrative Capital Egypt
Architect Adrian Smith visits the New Administrative Capital Egypt


이 내용은 Adrian Smith가 모스타파 마드불리 이집트 총리 및 이집트 최고위 관료들과 만난 후 발표됐다. 한편, Adrian Smith는 NAC를 포함해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를 살폈는데, NAC는 이집트의 새로운 행정 및 금융 수도가 될 예정이다.



AS+GG Architecture는 NAC에서 들어설 또 다른 프로젝트의 설계를 포함해 이집트에서 추가 프로젝트에 참가할 가능성도 탐색 중이다.



Adrian Smith는 NAC의 건설 및 성과 규모를 반기며, 이집트가 진취적인 접근법과 광범위한 지식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세계를 매혹시켰다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 NAC에서 다른 경이로운 건축물을 설계하는 데 Magnom Properties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할 계획"이라며 "NAC에 들어설 새로운 메가 프로젝트는 가장 높은 지속가능성 기준을 채택함으로써 더 사람 중심적인 NAC의 미래를 만드는 데 중대한 역할을 하며, 탄소 중립을 전략적 우선순위로 달성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AS+GG Architecture는 NAC를 살펴보면서 NAC에 들어서는 고층 건물인 Iconic Tower 현장도 방문했다. Iconic Tower는 완공 시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될 전망이다.



이집트는 지난 수년 동안 지역사회의 수요를 해소할 도시형 수도를 설계 및 개발했다. 이 개발 프로젝트는 세계 최대의 공원 외에 주거 지역부터 교육 및 종교기관과 의료 시설까지 갖출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이집트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유지하고자 하는 현대적인 전망에 따라 독특한 도시 설계를 채택했다. NAC는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래 도시의 한 유형을 제시한다.



오늘날 AS+GG Architects 같은 건축가들은 인간 중심적인 경험에 더 많이 투자하며, 구조물과 인간 수요 간의 관계를 고려하는 개념을 설계한다. 이는 AS+GG Architects의 새로운 설계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07203/Magnom_Properties_1.jpg?p=medium600  



출처: Magnom Prope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