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GOOVIS, 멀티미디어 체험 위한 완전히 새로운 시장 정의

GOOVIS
2021-11-18 01:03 568

-- 광학 전문가 브랜드 GOOVIS, 집에서 안경 없이 영화관 같은 몰입 체험을 즐기고자 하는 안경 착용자를 위한 새로운 옵션 선보여

(홍콩 2021년 11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X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ead-Mounted Display, HMD) 분야의 기술 선두주자 NED Optics의 제품 브랜드 GOOVIS[ http://www.goovislife.com/ ]가 시각 장치의 새로운 분야를 연다. 시중에 있는 수많은 AR/VR HMD와 다른 GOOVIS HMD는 사용자가 눈 손상이나 어지러움 없이 영상을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휴대용 개인 시네마 제품 시리즈다. 특허를 획득한 광학 기술 기반의 GOOVIS HMD는 영화 관객과 게임 플레이어를 위해 영화관 같은 무안경 몰입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된 훈련이나 원격 제어가 필요한 다양한 산업에도 적용 가능하다.

(추가 정보: http://www.goovislife.com/)


근안 디스플레이(Near-Eye Display) 전문가인 GOOVIS 팀은 고품질 제품의 생산에 전념한다. 이에 대한 범위는 GOOVIS HMD로 확장된다. 근시, 어지러움 또는 눈 손상을 방지하는 HMD는 왜곡이 1.5%에 불과하고, 해상도는 1920x1080 x2에 달하며, 3147 PPI의 2 x 0.71" 아몰레드 마이크로 디스플레이를 장착함으로써, 초고해상도 화면을 선보인다. 이 장치는 42 PPD(Pixel Per Degree)로 최상의 선명도를 보장하는데, 이는 시중에 있는 다른 수많은 VR 장치보다 100% 더 높은 수치다.

300도 원시와 800도 근시를 지원하는 GOOVIS 광 기술이 장착된 HMD는 사용자가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도 눈에 가하는 부담을 줄이며, 간편한 조정을 통해 선명한 3D 입체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왼쪽 및 오른쪽 눈에 맞춘 별도의 제어 장치가 있어, 디옵터 조정 거리를 따로 조정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가볍고(200g에 불과하다), 편안한 휴대용 장치인 만큼, 집에서나 이동 중에 선명한 고품질 XR 멀티미디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선택지를 제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주문은 GOOVIS 아마존 매장을 참조: http://www.goovislife.com/)

GOOVIS HMD는 VR, AR 및 MR과 같은 여러 기술을 지원하는 XR 헤드셋이다. 내장된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케이블과 블루투스를 통해 TV, 컴퓨터, 게임 콘솔, 태블릿 및 드론 같은 기존 엔터테인먼트 모듈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에도 연결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2D 및 3D 영화 시청 체험을 제공하는 원격 제어를 선보인다.


NED Optics 설립자 겸 CEO Dr. Huajun Peng은 "사람들은 항상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추구한다"며 "이는 매우 중요한 경향"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GOOVIS HMD 같은 초고해상도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장치는 고유의 특성과 기능을 바탕으로 컴퓨터, TV 및 모바일폰과 마찬가지로 수백만 세대에 설치될 전망"이라면서 "이것이 바로 자사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GOOVIS 소개

'Good Vision'을 의미하는 GOOVIS는 XR HMD(Head-Mounted Display) 분야의 기술선두 주자인 NED Optics의 브랜드다. GOOVIS 제품은 영화 및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데 사용된다. 또한, 군사 훈련 시뮬레이션, 자율주행차의 원격 제어, 수술 훈련 시스템, 근시 예방 및 관리, 1인칭 시점(First Person View, FPV)이 적용된 무인항공기(Unmanned Aerial Vehicle, UAV), 5G 네트워크를 이용한 생방송 및 기타 전문 분야 같은 산업에서도 사용된다.

GOOVIS는 유럽, 아메리카, 일본 및 호주를 포함해 60개 국가와 지역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방법을 모색했다. GOOVIS는 2018년 독일 iFDesign 어워드, 2018년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2020년 중국 레드 스타 어워드(Red Star Award)를 수상했다.

페이스북에서 GOOVIS의 최신 개발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GoovisEN
https://www.facebook.com/goovis.goovis.1

 

출처: GOOVIS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