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Amouage, Tmall에서 아라비아의 향수 제조술 선보이며 중국 진출

Amouage
2021-08-11 18:36 669

무스카트, 오만, 2021년 8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만 기반의 세계적인 고급 향수 제조업체 Amouage가 동방 '향수 경로'를 따라 Tmall Global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Amouage는 Tmall Global에서 Epic, Dia, Honour 및 Memoir를 포함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광범위한 걸작 라인은 물론 최근에 출시한 두 인기 제품 'Boundless'와 'Material'도 선보일 예정이다. Amouage는 역동적인 성장세의 일환으로 중국 전역에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홍콩 기반의 S'Young International Trading Company Limite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mouage Expands to China
Amouage Expands to China

 

중국의 현대 향수 커뮤니티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예술적인 틈새 향수와 더불어 고급 성분, 더욱 대담한 향, 더 오래 남는 잔향을 선사하는 대표적인 고급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때맞춰 사업을 확장한 Amouage는 정통 브랜드 제품과 점점 더 공명하는 국가 향수 전문가의 취향에 맞출 입지를 점했다. Amouage의 Epic Woman (2009)은 중국 굴지의 온라인 향수 안내 플랫폼 NOSETIME에서 꾸준히 탑 3 틈새 향수로 선정됐다.

50가지가 넘는 향수로 구성된 Amouage의 레퍼토리 'The Gift of Kings'는 세계에서 가장 정교하게 만들고 찬사를 받은 향수 몇 가지를 포함한다. 장인 정신, 품질 및 창의적인 무결성을 향한 굽히지 않는 열정을 찬미하는 Amouage는 세계 초틈새 부문 탑 3 업체의 하나로 선정됐고, 후각 혁신과 향수 제조술을 위한 선례를 꾸준히 만들고 있다.

Amouage CEO Marco Parsiegla는 "자사는 진정한 걸작을 만들고, 까다로운 안목을 갖춘 전 세계 향수 애호가들과 이를 공유할 것"이라며 밝혔다. 그는 "자사는 2020년 무스카트에 위치한 자사의 대표 시설에서 창작과 제조 사업을 통합했고, 최근에는 두바이에서 판매 허브를 개장하고, 미국에서 자회사를 설립했다"며, "중국에서 자사의 입지를 확장하기로 한 결정은 자사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서 논리적인 다음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중국은 중요한 지역의 중심에 있다"면서 "상업이 계속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자사의 향수 서사에 독특한 캐릭터를 추가할 계획이다. S'Young은 전문지식, 경험 그리고 무엇보다 자사와 마찬가지로 향수에 대한 큰 열정을 가진 팀을 보유한 파트너"라고 언급했다.

향수 세계의 아이콘인 Amouage 향수는 세련되고, 자신감이 넘치며, 안목 있는 고객에 호소하는 정교한 시그너처를 담고 있다. 이들 고객은 매력적으로 귀중하고, 특별하며, 개인적인 무언가를 추구한다. 세계에서 공수한 가장 고급스럽고 특별한 성분만을 이용한 Amouage 향수는 파리, 그라스, 제네바 및 뉴욕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향수 제조사들이 제조한다. Amouage의 각 향수는 신중한 수작업을 통해 우아하게 혼합해서 감싸는 파티나와 오래 지속되는 우아한 잔향을 선사한다. 플로랄은 다면적이다. 스파이스와 우드는 조화롭게 병치되며, 희귀한 성분은 매력적인 대조를 낳는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591739/amouage.jpg?p=medium600 

출처: Amouage

 

출처: Amouage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