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국제뮤지컬페스티벌, 2022년 여름 이탈리아 밀라노 이뤄지는 최초의 전 세계 현대 뮤지컬 기념행사 발표

Festival Internazionale del Musical
2021-07-15 03:00 693

밀라노, 2021년 7월 14일 /PRNewswire/ -- 밀라노 뮤지컬 어워드(Milano Musical Awards, 이하 MMA)의 이사회 및 브로드웨이 인터내셔널 그룹(Broadway International Group)과 함께 MMA의 CEO 로베르토 리기(Roberto Righi)는 2022년 여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전 세계의 재능있는 현대 뮤지컬 아티스트와 작품의 창의성을 선보이는 글로벌 대축제인 국제뮤지컬페스티벌(Festival Internazionale del Musical)이 최초로 개최될 예정임을 발표했다.

아카데미상 및 토니상 수상자인 우피 골드버그(Whoopi Goldberg)는 토니상 수상자인 벤 베린(Ben Vereen)과 전 세계 뮤지컬 공연 스타들과 함께 페스티벌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에 출연하여 아카데미상 및 그래미상을 받은 스티븐 슈왈츠(Stephen Schwartz)의 뮤지컬 피핀(Pippin)의 대표곡인 "Magic to Do"를 공연할 예정이다.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축제에는 다수의 호평받은 뮤지컬 작품들이 2022년 여름 2주간 밀라노와 롬바르디 지역의 주요 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뮤지컬 공로상(Musical 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자들을 축하하는 연주자와 발표자로 구성된 갈라 이벤트가 포함된다. 수상자는 2021년 가을에 발표될 예정이다.

밀라노시와, 롬바르디 지역, 지역 예술 산업계와 이탈리아 패션 아이콘들의 열렬한 지원을 받아, 이 페스티벌은 유럽에서부터 아시아 및 라틴아메리카를 포함한 전 세계의 뮤지컬 연극 예술과 예술가들을 비롯하여 브로드웨이와 런던의 웨스트엔드의 중심지를 담아낼 것이다.

밀라노 시장인 주세페 살라(Giuseppe Sal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밀라노는 모든 창의성과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도시입니다. 이번 제1회 국제뮤지컬페스티벌을 준비하는 팀이 최선을 다하기를 바라며, 2022년 밀라노에서 여러분을 뵙고 싶습니다."

MMA 이사회 회원인 파브리치오 카르본(Fabrizio Carbon)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예술과 상업의 중심지로서 유서 깊고 빛나는 역사를 지닌 우리의 아름다운 도시에 국제뮤지컬 커뮤니티를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브로드웨이 인터내셔널 그룹 회장인 시몬 제나트(Simone Genatt)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뮤지컬 공연은 문화적 장벽을 넘어 우리를 하나로 단결해주는 강력한 국제적인 목소리입니다. 브로드웨이 인터내셔널 그룹은 이번 기대되는 새로운 페스티벌에서 밀라노 및 전 세계의 동료와 친구들과 협업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자격 규정 및 실행 계획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2021년 10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www.festivalinternazionaledelmusical.com 
www.milanomusicalawards.com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페스티벌을 팔로우하십시오.

사진 및 영상 자료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출처: Festival Internazionale del Musi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