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편리함과 석유 산업 생태계를 연결하는 PDI의 혁신

Professional Datasolutions, Inc.
2021-05-26 01:24 742

PDI 통해 자동화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복잡성 감소

애틀랜타, 2021년 5월 26일 /PRNewswire/ -- 편의 소매 및 석유 도매 산업에 선도적인 소프트웨어를 전 세계에 제공하는 업체인 PDI(www.pdisoftware.com)는 연료 혁신의 도모 및 고객 경험 개선, 그리고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소프트웨어 생태계를 연결하기 위해 미화 1억 달러 이상을 향후 5년간 투자할 계획이라고 오늘 밝혔다.

"PDI는 해당 산업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근간을 이루는 실시간 데이터 사용 및 연결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당사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라고 IDC의 네트워크 인프라 부서의 부회장(VP)인 로히트 메흐라(Rohit Mehra)가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 증가를 도모하는 널리 보편화하고 연결된 사용자 경험을 창조하기 위한 준비가 잘 되어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PDI는 시간 및 자원의 부족, 자동화의 부재, 그리고 수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도구 부족에 따른 운영자가 직면한 난제를 인식하고 있다. 새로운 솔루션, 더욱 긴밀한 통합 및 신속한 혁신은 PDI의 최우선 과업이다. 최근 주목할 만한 새로운 소식은 다음과 같다.

  • PDI 보안 플랫폼: 관리, 모니터링, 및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 보호 간편화
  • 연료 가격 책정 데이터 통합: 일일 업무의 자동화 및 가격 책정 전략 개선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활용
  • 배송 플랫폼 API: 사전 주문과 브룸딜리버리(Vroom Delivery)와 같은 배송 파트너를 연결하여, PDI프라이스북에 제품을 자동으로 업데이트
  • 신규 혁신 그룹 형성: 로드보드(Load Board)와 같이 신속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배송 회사 간의 수요에 맞춘 화물 교환을 제공하여, 배송 회사가 적격성에 따라 적재물을 확인하거나 입찰 가능

PDI 고객은 이미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선도적인 석유 소매업체 애플그린(Applegreen)은 유럽 및 미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자사의 ERP, 석유 가격 책정 및 보안 솔루션을 PDI에 의존하고 있다. "올해 석유 시장은 특히 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우리는 우리 고객에게 '언제나 저유가' 약속을 지키기 위한 도구가 필요합니다."라고 아일랜드의 애플그린사의 석유 소매 및 분석 부문 책임자인 리 오 코너(Lee O' Connor)가 말했다. 이어 그는 "PDI의 유가 책정 솔루션은 당사의 기존 시스템을 통합 및 실행하기 용이했으며, 가격 변동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우리가 한 약속을 이행하는 데 일조하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원활한 고객 경험을 창조하고, PDI와 비즈니스를 보다 편리하게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라고 PDI의 CEO 지미 프랜기스(Jimmy Frangis)가 말했다. "자사는 우리 고객이 편리함 및 에너지를 세상에 전달받을 수 있도록 우리의 사람들과 소프트웨어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프랜기스는 PDI 혁신 전략을 2021년 6월 8일 EDT 시간 기준 오전 10시 30분에 "가능성을 높이는 기폭제(Spark: Powering Possibilities)"라는 생중계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pdisoftware.com/spark에서 확인하십시오.

PDI 소개
Professional Datasolutions, Inc.(이하 PDI) 소프트웨어는 기업 및 브랜드가 매출을 늘리고, 보다 효율적이며 안전하게 운영하며 중요한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일조합니다. PDI는 1983년부터 편의 소매 및 석유 도매 업계에 당당히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전 세계 200,000여 곳의 지역을 대표하는 1,500개 넘는 기업이 PDI의 솔루션 및 전문성을 활용하여 전 세계에 편리함과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D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disoftware.com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정보를 위한 연계인: 에린 파렐 탤벗(Erin Farrell Talbot), 파렐탤벗컨설팅사(Farrell Talbot Consulting, Inc.) 
917-232-9309 I erin@farrelltalbo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17102/PDI_color_Logo.jpg?p=medium600

 

출처: Professional Datasolution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