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EZVIZ, 향상된 가정 보호를 위해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BC1 배터리 구동 카메라 키트 출시

EZVIZ Inc.
2021-05-24 10:00 830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1년 5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마트 홈 보안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인 EZVIZ는 전 세계적으로 가정 보안을 위해 자사 제품에 가장 다양한 보안 카메라 중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100% 무선 BC1 카메라는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최대 365일 동안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BC1 카메라는 1080p 비디오 화질, 컬러 야간 시야, 양방향 통신, 보안 등 다양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The EZVIZ BC1 wire-free camera can run up to 365 days on one full battery charge.
The EZVIZ BC1 wire-free camera can run up to 365 days on one full battery charge.

12,900mAh의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한 BC1 카메라는 배터리 수명에 탁월하여 사용자가 전원 콘센트가 어디에 있는지 걱정하지 않고 설치 장소를 결정할 수 있는 자유를 훨씬 더 많이 제공합니다. 내장된 Base Station으로 원거리에서도 더 강력한 와이파이 연결을 보장하며, 더욱 효율적인 기능을 지원합니다.

BC1 카메라는 배터리로 작동하지만 유선 연결 카메라와 동등하거나 훨씬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내장된 스포트라이트로 밤에 생생하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하며, IP66 등급으로 대부분의 기상 조건에서 견딜 수 있습니다. 설치 시에는 케이블, 와이어, 브래킷 또는 전문 설치 장치 없이 금속 표면에 설치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BC1 카메라는 수동 적외선(PIR) 센서를 기반으로 사람, 형태를 감지하는 알고리즘을 통합한 인간과 움직이는 물체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감지하면 모바일 알림을 사용자에게 보내고, 즉시 침입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사이렌을 울리고 두 개의 스포트라이트를 작동할 것입니다.

EZVIZ의 배터리 구동 카메라 제품 담당자인 Jessica He는 "BC1은 자사의 이전 인기 있는 배터리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던 관행을 그대로 따르며, 간단하고 직관적인 작동 방식을 유지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고급 기능을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라고 하였습니다. 도한 "BC1은 모든 주택 소유자에게 차세대 보안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EZVIZ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확장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유연한 키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단일 Base Staition을 기반으로 BC1 카메라 1대~ 3대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한 비디오 저장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로컬 마이크로SD 카드에 비디오를 저장하거나 EZVIZ CloudPlay에 가입하여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EZVIZ Inc.

출처: EZVIZ In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