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Amp 에너지,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재생 에너지 허브 설립 발표

Amp Energy
2021-05-04 19:15 904

멜버른, 호주, 2021년 5월 4일 /PRNewswire/ -- 글로벌 개발기업 Amp Energy(이하 Amp)의 호주 사업회사인 Amp 파워 오스트레일리아(Amp Power Australia Pty Limited)는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재생 에너지 허브(Renewable Energy Hub of South Australia, 이하 REHSA)의 출범을 발표했다. 이곳은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에 위치한 대규모 통합 태양광 발전, 풍력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BESS) 자산의 전략적 포트폴리오에 해당한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재생 에너지 허브는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정부의 수소 실행계획의 일부인 스펜서 걸프 수소 에너지 에코플렉스(Spencer Gulf Hydrogen Energy Ecoplex) 부지도 포함하고 있다.

The Future of Energy
The Future of Energy

EPS에서 인수한 포트폴리오는 총 1.3GW의 발전량이 넘는 세 가지 대규모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이 프로젝트는 Robertstown(636MW), Bungama(336MW), Yoorndoo Ilga(388MW)에 위치하며, 포트폴리오를 통틀어 최대 540MW의 총 BESS 용량을 가지고 있다.

Robertstown과 Bungama 프로젝트는 개발 승인 및 부지 선정과 함께 2022년 말에 단계적으로 발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두 프로젝트만으로 지역 노동력을 포함하는 최대 550개의 정규직 건설 일자리를 창출하게 되며, 매년 23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전기를 발전할 것이다. REHSA에 대한 총 투자금액은 미화 20억 달러를 넘을 것이다.

부지 선정된 두 곳은 호주 시장과 더불어 스펜서 걸프에서 아시아로 수출하기 위해 통합 수소 생산 시설의 계획된 개발에 추가적인 전략 가치를 제공한다. 아시아에는 Amp가 기존 운영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전략적 포트폴리오 구축은 호주 Amp의 확장을 지속하게 한다. 여기에는 현재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에 위치한 158MW 발전소 운영 또는 시공 중인 태양광 발전 자산을 포함한다. Amp의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자산은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Orange 근방에 있는 39MW Molong 태양광 발전소를 포함한다. 이곳은 발전을 시작한 지 단 두 달만인 2020년 12월에 100% 발전을 달성한 발전소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포트폴리오의 전략적 가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에너지 전환이 일어나고 있는 관할 구역에서 중요합니다."라고 Amp 호주의 부사장(EVP)이자 책임자인 딘 쿠퍼(Dean Cooper)가 말했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무역투자부 장관인 스티븐 패터슨(Stephen Patterson)이 다음과 같이 REHSA의 소식을 환영했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는 2030년까지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을 100%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토지 면적 및 세계적인 풍력 및 태양광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어 그는 "미화 70억 달러가 넘게 투자가 이루어졌고, 파이프라인에 미화 200억 달러가 더 투자되었습니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REHSA는 우리 주 정부의 재생 에너지 저장고 자산을 통합하고 수용 능력을 구축하며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빠르게 변화하는 에너지 전환 환경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호주 Amp가 확장하면서 Amp가 100% 지분을 가진 상표 등록 디지털 에너지 플랫폼인 Amp X도 실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혁신적이고 상호 운용 가능한 그리드 에지 솔루션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Amp X는 모든 형태의 분산 발전 및 배전망 전반에 걸친 부하를 실시간으로 자동 관리하고 최적으로 송전할 수 있는 최첨단 지능형 변압기를 포함한다.

Amp 소개 

Amp는 세계적인 에너지 전환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상표 등록 인공지능 전문지식을 활용한 혁신적인 그리드 에지 기술 플랫폼인 Amp X와 함께 전 세계 핵심 시장에 걸쳐 청정에너지 자산을 개발, 보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호주, 인도, 일본, 스페인, 체코 공화국, 영국, 북미 전역에 걸쳐 글로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 설립된 Amp는 2020년 말에 미화 3억 7,400만 달러를 투자한 Carlyle Group을 포함한 기관 자본 파트너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지원받는 대규모 고도 성장 중인 혁신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방문해 주십시오.amp.energy

프레이저 홀(Fraser Hall), fhall@amp.energy, +1 647 283 079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01408/amp_energy_amp_energy_announces_the_establishment_of_the_renewab.jpg?p=medium600

 

출처: Amp Energy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