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카탈리스트(Catalyst), 새 이사회 의장으로 액센츄어(Accenture)의 최고경영자 줄리 스위트(Julie Sweet) 환영

Catalyst
2021-03-23 10:14 1,241

스위트는 다우(Dow), 솔베이 그룹(Solvay Group), KPMG, 가디언 생명보험(The Guardian Life Insurance Company), 조에티스(Zoetis),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초바니(Chobani) 그리고 BMO 파이낸셜 그룹(BMO Financial Group) 새로운 8 명의 이사회 임원들과 함께 이사회를 이끌게 된다

뉴욕, 2021년 3월 23일 /PRNewswire/ -- 일자리 포용을 통해 여성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글로벌 전문 기업인카탈리스트(Catalyst)는 새로운 이사회 의장으로 액센츄어(Accenture) 최고경영자  줄리 스위트(Julie Sweet)와 8 명의 새 이사회 위원들을 이사회에 환영했다.

현재 이사회의 임원인 스위트는 3월 18일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되었다. 그녀는 전 록히드 마틴 의장이자 회장 및 최고경영자인 마릴린 휴슨(Marillyn Hewson)의 뒤를 잇게 된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서 이사회의 의장이 된 세 번째 인물이다.  스위트는 카탈리스트 이사회 의장으로 일한 최초의 여성 인WNBA 커미셔너 캐시 엥겔베르트(Cathy Engelbert)와 휴슨의 역사를 이어간다.

2019년 9월 액센츄어 최고경영자로 임명된 스위트는 북미 지역 액센츄어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했다. 그녀는 세계 경제 포럼(World Economic Forum) 이사회의 위원이며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Business Roundtable)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포춘지(Fortune Magazine)의 2020 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저는 카탈리스트 위원회의 새로운 의장으로 봉사하게 되어 영광이며 마릴린 휴슨(Marillyn Hewson)의 뛰어난 리더십과 비전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스위트는 말했다. "지금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재건하고 재창조하는 중요한 시기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비즈니스와 사회의 모든 부분에서 성평등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저는 모두를 위한 보다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새로운 이사회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카탈리스트 지도자들과 지지자들과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월과 3월에 이사회에 합류한 새로운 지명자들은 카탈리스트 이사회에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  피터링(Jim Fitterling)은 다우(Dow)의 글로벌 아프리칸 어피니티 네트워크(Global African Affinity Network)의 집행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성소수자(LGBTQ+) 차별 금지 및 일자리 평등을 지원하는 업적으로 잘 알려진 다우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이다. 그는 아웃 리더십 글로벌 자문위원회(Out Leadership Global Advisory Board)의 위원이며, 3M 이사회, 비지니스 라운드테이블, 전미제조업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 및 미국 화학 위원회(American Chemistry Council)에서 활동하고 있다.
  • 일함 카드리(Ilham Kadri)는 솔베이 그룹(Solvay Group)의 최고경영자이자, 집행 위원회 의장이며, A.O.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스미스(Smith)와 로레알(L'Oreal).
  •  (Paul Knopp) 은 KPMG LLP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이다.   그는 또한 감사 품질 센터(Center for Audit Quality), 공동 목표를 위한 최고 경영자들(Chief Executives for Corporate Purpose), 뉴욕시를 위한 파트너십(Partnership for New York City) 및 미국-인도 비즈니스 협의회(US-India Business Council)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 앤드류 맥마흔(Andrew McMahon)은 미국 가디언 생명보험(The Guardian Life Insurance Company of America)의 최고경영자이자 회장이며 이사회의 일원이다. 그는 또한 미국 생명 보험 협회(American Council of Life Insurers), 뉴욕시를 위한 파트너십 및 뉴욕주 보험 자문위원회(New York State Insurance Advisory Board)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 크리스틴 (Kristin Peck)은 조에티스(Zoetis)의 최고경영자이자 동사의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비지니스 라운드테이블과 품질, 생산성 및 경쟁력을 위한 데밍 센터(Deming Center)의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Columbia Business School) 자문위원회의 위원이다.  그녀는 포춘지의 2020 올해 최고의 사업가로 선정되었다.
  • 제임스 타이클릿(James Taiclet)은 록히드 마틴의 의장이자 회장 및 최고 경영자이다.  그는 이전에 어메리칸 타워사(American Tower Corporation)의 의장, 회장 및 최고경영자를 역임했다.
  • 함디 울루카야(Hamdi Ulukaya)는 초바니(Chobani)의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이다. 그는 난민을 위한 텐트 파트너십(Tent Partnership for Refugees)을 설립했으며 유엔 난민기구(UNHCR)에 의해 대표 지지자(Eminent Advocate)로 임명되었다. 그는 또한 오슬로 평화를 위한 비지니스 상(Oslo Business for Peace Award)을 수상했으며 타임지(Time Magazi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 대릴 화이트(Darryl White)는BMO 파이낸셜 그룹의 최고경영자이다. 그는 또한 카탈리스트 캐나다 자문 위원회의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9년 위원회 의장으로 선출된 휴슨은7년 동안 카탈리스트 위원회에서 활동했다. 의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그녀는 카탈리스트 지도부가 코로나 대유행 시기를 성공적으로 헤쳐나갈 수 있도록 이끌었고, 록히드 마틴을 통해 "여성과 일자리의 미래" 연구에 많은 지원을 했다.

"저는 카탈리시트에서 저희가 함께 이룬 의미있는 일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든 단계에서 여성을 위한 기회를 강화했으며 이미 직장을 이끌고 있는 여성들을 지원해왔습니다."라고 휴슨은 말했다. "저는 줄리 스위트의 리더십 아래 저희의 뛰어난 이사회가 이끌어 갈 카탈리스트의 미래를 바라보면서 여성을 위한 희망, 평등 및 지도력 개발을 계속 확장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카탈리스트 이사회는고문 위원회(Board of Advisors)와 함께 기관의 전략을, 자문 위원회들과의 협력을 통해 캐나다유럽에서의 운영을 안내한다.

"마릴린은 포용적인 리더십의 모델이었으며 이 격동의 시대에 용기있게 카탈리스트를 이끌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라고 카탈리스트의 사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로레인 해리튼(Lorraine Hariton)은 말했다. "그리고 저희는 이사회를 미래로 이끌 줄리의 놀라운 비전, 에너지 및 전문 지식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자세한 정보는 catalyst.org에서 확인하십시오.

카탈리스트(Catalyst)
카탈리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최고경영자들과 선도 기업들이 협력하여 여성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입니다. 1962년에 설립된 카탈리스트는 선구적인 연구, 실용적인 방법과 검증된 솔루션을 통해 변화를 이끌고 여성들의 리더십을 가속화하고 발전시킵니다—여성의 발전이 곧 우리 모두의 발전이기 때문입니다.

연락처:
나오미 R. 패튼(Naomi R. Patton)
부사장, 글로벌 홍보부
카탈리스트(Catalyst)
npatton@catalyst.org

스테파니 울프(Stephanie Wolf)
미국 홍보 자문위원
카탈리스트(Catalyst)
stephanie@stephaniewolfpr.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32308/Catalyst_Tagline_Logo.jpg?p=medium600

출처: Catalyst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