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GEP,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권위 있는 프로큐어먼트 석세스 어워즈에서 영예의 수상

Asia Pacific Procurement Success Awards 2020
2020-11-26 02:47 1,312

세계 일류 제조업체를 위해 해마다 비용 절감으로 수천만 달러를 되찾은 공로로 조달 자문 프로젝트 부문(Procurement Consultancy Project Award) 수상

전략, 관리되는 서비스  기술 솔루션의 유일무이한 통합 병용을 통해 조달 분야에 변혁을 가져온 공적으로 표창 수상

최근에 열린 연례 세계 조달 시상식(World Procurement Awards)에서 최우수 조달 소프트웨어 부문(Best Procurement Software Award) 수상은 물론 조달 자문 프로젝트 부문(Procurement Consultancy Project Award) 결선 진출에 뒤이은 쾌거

클라크, 뉴저지주, 2020년 11월 26일 /PRNewswire / -- GEP는 전 세계 포춘(Fortune) 500대 기업과 글로벌 2,000대 기업에 공급망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공급자로서 상하이에서 최근에 개최된 2020년 아시아 태평양 조달 성공 시상식(Procurement Success Awards)에서 아시아의 권위 있는 조달 자문 프로젝트 부문(Procurement Consultancy Project Award)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GEP는 한 곳의 포춘 500(Fortune 500) 제조업체에서 조달 운영을 변혁하여 해당 기업의 7억 유로 지출 중 수천만 유로에 이르는 당기순이익 절감을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컨설팅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이제 그 두 번째 해를 맞아 GEP는 계획한 10%를 뛰어넘는 비용 절감으로 도움을 주고 통합된 컨설팅, 관리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을 통해 이 고객의 조달 운영을 대폭 개선해 왔다. GEP SMART(GEP 스마트)를 사용해 해당 고객의 전체 조달 운영을 디지털화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S2P(Source-to-Pay) 플랫폼인 GEP는 데이터 기반 실시간 대시보드(컨트롤 타워)를 구축해 절감액을 실현 및 추적한다.

"이 상은 컨설팅, 관리 서비스, 기술을 통합해 아시아 전역에서 지속 가능성에 기초한 재무 성과를 대폭 개선하는 GEP의 역량을 인정받은 것으로 큰 의의가 있습니다."라며 마이클 세이츠(Michael Seitz), 중국 GEP 컨설팅(GEP Consulting) 부사장은 "이 프로그램이 3년 차로 접어들었을 때 자사가 소유 관리, 총 소유 비용 관리, 전략적 공급자 동반관계 체결을 적용하여 자사 고객을 위해 추가 비용의 감소와 고객 만족과 규정 준수에 박차를 가하면서 우리의 기쁨과 보람은 배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GEP는 종단 간 조달과 공급망 전략, 관리되는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을 하나처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세계 유일의 기업이다. 이렇게 하여 당사는 자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단일 잠정(one-handshake) 솔루션을 마련한다. GEP는 전 세계에 있는 자사 고객을 위해 300여 개의 직간접적 범주에서 약 2천억 달러를 관리하고 있다.

조달 성공 시상식(Procurement Success Awards)에서는 아시아에서 가장 두각을 드러낸 법인 조달팀 및 프로젝트를 표창한다. 2020년에 이 시상식에는 13개국 전 지역에서 수백 건의 접수 신청이 쇄도했다. 이는 영국에서 최근에 프로큐어먼트 리더스(Procurement Leaders)에 의해 개최된 제14회 연례 세계 조달 대상(World Procurement Awards) 시상식에서 최우수 조달 자문(Best Procurement Consultancy) 부문 결승 진출자로 GEP가 지명된 데 뒤이은 수상이다. GEP 수상자 선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ep.com/strategy/procurement-consulting을 참조하십시오.

GEP 소개

GEP는 전 세계 중견기업과 대기업이 애자일(agile) 능력과 적응 유연성을 증진하고, 운영 효율성과 효과를 높이고, 경쟁우위를 점하고, 수익성을 높이고, 주주 가치를 증대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변혁적인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늘 깨어있는 참신한 사고, 혁신적인 제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분야 전문성, 끊임없이 허점을 메우며 열과 성을 다하는 직원들이 바로 GEP SOFTWARE™(GEP 소프트웨어), GEP STRATEGY™(GEP 전략) 및 GEP MANAGED SERVICES™(GEP 관리 서비스)가 하나로 유례없는 규모, 성능 및 효과성을 지닌 공급망 솔루션을 이루어내는 비결입니다. 야심 찬 전략, 재무 및 운영 목표를 달성하고자 GEP를 믿고 거래에 임하는 유수의 포춘(Fortune) 500대 기업과 글로벌 2000대 기업 수백 곳을 비롯한 세계 일류 기업들이 당사의 고객입니다.

여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부문에서 리더에 등극한 GEP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은 가트너(Gartner), 포레스터(Forrester), IDC 및 스펜드 매터스(Spend Matters)를 비롯해 업계 분석가, 연구조사 기업 및 각종 언론매체로부터 꾸준히 상과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GEP는 다른 어느 곳보다 ALM,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 넬슨홀(NelsonHall), IDC, ISG 및 HFS 리서치(HFS Research)에 의해 최우수 공급망 컨설팅 및 전략 기업이자 최고의 관리 서비스 공급자로 어김없이 낙점되었습니다.

뉴저지주 클라크에 본사를 둔 GEP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및 미주 전역에 사무소와 운영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ep.com을 참조하십시오.

언론매체 문의
데렉 크리비(Derek Creevey)
미디어 & 홍보 이사(Director, Media & Public Relations)
GEP
전화: +1 732-382-6565
이메일: derek.creevey@gep.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18346/GEP_Logo.jpg?p=medium600

 

출처: GEP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