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CPS ENERGY 및 VIA, 재생 가능 천연 가스 파트너십 발표

CPS Energy
2020-11-10 00:28 646

매립지 분해로 생성된 바이오메탄 가스는 지역 버스 차량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2020년 11월 9일 /PRNewswire/ -- CPS Energy 및 VIA Metropolitan Transit은 2021년부터 매립지 바이오 가스로 생성된 재생 가능 천연 가스(RNG)를 500대가 넘는 VIA의 버스에 제공할 신규 연료 공급 파트너십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압축 천연 가스(CNG) 차량에 사용할 재생 가능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CPS Energy와 지역 모빌리티 공급업체의 파트너십을 강조합니다. VIA는 주로 CNG 연료로 구동되는 502대의 버스로 구성된 다양한 활성 차량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디젤-전기 하이브리드, 전기, 디젤 및 프로판 차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VIA의 CNG 차량 전환은 2017년에 시작되었으며 교체된 디젤 버스에서 NOx 배출량을 97% 감소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고유한 파트너십은 차량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제품부터 저탄소 배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려는 VIA의 노력을 지원합니다.

"세계적으로 사고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하는 CPS Energy는 지역 사회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샌안토니오의 장기 대중 교통 회사와의 이 새로운 벤처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CPS 에너지의 사장 겸 CEO인 Paula Gold-Williams가 말했습니다. "VIA는 지역사회의 많은 노력을 이끌어온 훌륭한 리더이자 파트너입니다. 이제 CPS Energy와 VIA는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이 중요한 단계를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신기술 RNG가 샌안토니오의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CPS Energy에게 있어서 이는 또한 새로운 환경 관리 기회를 활용하는 동시에 고객의 청구서를 저렴하게 유지하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창의적인 Flexible PathSM 전략의 또 다른 구성 요소입니다."

자연적으로, 매립지 분해 과정으로 생성되는 메탄은 개입 없이는 공기 중으로 방출됩니다.  또는 RNG는 그 메탄을 사용하여 재생 가능하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바이오메탄을 생성합니다. RNG는 천연 가스와 혼합될 수 있으며 상호 교환이 가능합니다.  향상된 천연 가스는 정상적으로 샌안토니오의 기존 가스 라인을 통해 분산됩니다.

차량 연료로 사용될 경우 RNG는 디젤 연료에 비해 CO2 배출량을 85% 감소시켜 실질적인 환경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CNG 가스의 분산 및 사용은 CPS Energy와 VIA의 배출량 감소 및 환경 보존 목표를 모두 강조하며 내년 가을 VIA의 CNG 차량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VIA 사장/CEO Jeffrey C. Arndt는 말했습니다. "이는 CPS Energy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한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로,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으로 더 청정하고 더 '친환경적인' 미래를 제공합니다. "RNG 연료 기술의 통합은 샌안토니오가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대중 교통 옵션을 제공하려는 VIA의 지속적인 신념의 일부입니다."

VIA는 CNG 차량에 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최대의 CNG 주유소를 운영합니다. RNG 연료 추가에는 VIA와 CPS Energy의 협력을 확장하는 동시에 기존 인프라 사용이포함됩니다.  

지속 가능한 분산 에너지의 글로벌 생산업체이며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EDL은 텍사스 컨버스(Converse)에있는 RNG 생산 공장을 설계, 건설, 소유 및 운영할 것입니다. RNG는 CPS Energy의 천연 가스 시스템에 주입됩니다. 새로운 시설은 올해 말 착공하여 2021년 가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배출량을 줄이고 환경을 보존하기 위한 변화가 중요한 초점입니다.  CPS Energy는 고객의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신뢰할 수있는 연료원을 제공할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PS Energy 소개

1860 설립된 CPS Energy 미국 최대의 공공 전력, 천연 가스  전기 회사로서 샌안토니오시  인접 7 카운티 지역에서 860,934명의 전기 사용 고객  358,495명의 천연 가스 사용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 고객의  에너지 요금은 미국의 20 도시  가장 저렴한 도시에 해당하며,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샌안토니오시를 위해 80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신뢰할  있고 강력한 지역 사회 파트너로서, 당사는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 경제 개발  교육 투자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인간 우선 철학을 견지하는 당사는 숙련된 인력에 의해 운영되며, 지역 사회에 대한 당사의 헌신은 직원들의 도시 자원 봉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증됩니다. CPS Energy 미국  최대 공공 풍력 전력 에너지 구매자  하나이며 텍사스에서 태양광 발전 1 기업입니다.

VIA Metropolitan Transit 소개

VIA 매년 수백만 명의 승객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있는 교통 옵션을 제공합니다. VIA 14 회원 도시와 벡사 카운티의 통합되지 않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를 연결하고, 경제적 활력을 지원하며, 지역 전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92개의 노선과 주문형 이동 옵션을  7 운영합니다. 2019 VIA 샌안토니오와 벡사 카운티에서  3,700 건의 차량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필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VIAinfo.net 방문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해 주세요

CPS Energy Media Contact 210-353-2344 or toll free at: 833-331-6397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528746/CPS_Energy_Logo.jpg?p=medium600

 

출처: CPS Energy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