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비체인, 첨단 블록체인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그랜트손튼블록체인사이프러스와 협력

Grant Thornton Cyprus
2020-08-19 08:00 1,326

싱가포르, 2020년 8월 18일 /PRNewswire/ -- 독립적인 회계 및 컨설팅 회원사들로 구성된 전세계 최대의 전문 서비스 네트워크 중 하나인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Grant Thornton Cyprus)는 기업 친화적인 전세계 최고의 퍼블릭 블록체인인 비체인과 협력한다. 

이 협력은 비체인과 짝을 이뤄 그랜트손튼 고객들로 구성된 네트워크의 다양한 업계를 위한 동사의 첨단 블록체인 솔루션들을 활용하는 것이 그 목적이다. 유망 고객들은 그들 각 업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며 식품, 제약, 물류와 자동차 분야 등에 걸쳐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신뢰를 연결

2018년 9월,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는 새로운 블록체인 서비스 라인을 출시함으로써 기술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 블록체인 부서는 그랜트손튼의 전세계 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설립되었으며 135개 이상의 나라가 참여했다.

이 특별 부서는 비체인의 기술 및 산업 전문가들과 협업함으로써 현지 뿐만 아니라 해외의 그랜트손튼 고객들을 위한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진행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전용 서비스 부서의 설립은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가 비즈니스 세계에서 신뢰도 높은 불변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교환해 줄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인정하는 비전과 예지력을 갖고 있음을 입증한다.

공급 체인 관리, 신재생 에너지, 전자상거래, 엔터테인먼트, 보건, 금융과 기타 여러 분야는 블록체인을 채택함으로써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다. 업계 최고의 비체인 블록체인 기술은 본 파트너십을 통해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에 지원하여 그들의 고객들이 의존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들을 공급한다.

본 파트너십은 블록체인을 채택할 수 천개의 회사들에게 그 문호가 열려 있다.

PwC 그리고 DNV GL과 같은 전략적 파트너들의 전문적인 지도와 결합된 강력한 사내 개발 능력을 갖추고 있는 비체인은 다양한 업계의 여러 최고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동사의 원스톱 데이터 BaaS 플랫폼인 비체인툴체인(VeChain ToolChainTM)의 지속적인 개선과 채택을 계속해왔다.  

비체인 공동창업자 겸 CEO 서니 루는 "이번 팬데믹은 전세계 경제 질서의 구조를 눈에 띠게 바꾸고 있는데 이는 팬데믹 이후 디지털 솔루션의 필요성을 제고하는 디지털화 작업을 빨리해야 할 긴급성을 강조하는 것"이라면서 "우리는 우리 파트너 그랜트손튼블록체인사이프러스와 함께 더 많은 비즈니스 시나리오의 모색에 헌신하고 있으며 이 파트너십의 결과물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한다.

실제적인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온 비체인의 폭넓은 경험을 활용하여 개발된 비체인툴체인TM은 블록체인 채택과 적용에 필요하며 시장에서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표준이 되었다. 비체인툴체인TM의 견고한 인프라는 그랜트손튼블록체인사이프러스에 안정적이며, 보안성 높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그랜트손튼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업계 최고의 비체인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본 파트너십은 이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기회의 신세계를 모색하는 일에 관심이 많은 수 천개의 회사들에게 그 문호가 열려 있다.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의 분산 장부 기술 담당 디렉터 알렉시스 니콜라우는 "사이프러스에서 블록체인 기술에 적용하는 법률의 제정이 임박한 상황에서,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는 동사 고객들과 기타 현지 및 해외 회사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동 업계 최고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에 투자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비체인툴체인TM이 제공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들을 통해 가장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방법으로 그러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고 말한다.

비체인 

기업 친화적인 최고의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인 비체인은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기업들의 비즈니스 니즈에 적합한 블록체인 솔루션들을 그들에게 공급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과 실제 세계를 연결하며 사업 가치를 위해 신뢰도 높고 분산된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체인은 원스톱 데이터 BaaS 플랫폼인 비체인툴체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대규모 적용을 촉진하고 디지털 변신 과정에 있는 기업 고객들을 지원하며 궁극적으로 실물 경제를 실현한다는 장기 비전을 구현한다.

비체인은 실제 세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선구자로서 싱가포르, 룩셈부르크, 도쿄, 상하이, 베이징, 파리, 미국, 이탈리아 및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국제적으로 사업하고 있다. 비체인은 강하며 독립적인 개발 능력 그리고 우리의 전략적 파트너 PwC(전세계 4대 회계 법인 중 하나)와 DNV GL(전세계 최고의 평가 및 인증 기구)의 전문적인 컴플라이언스 가이던스를 통해 월마트차이나, 바이엘차이나, BMW, BYD자동차, PICC, H&M, ENN, 상하이가스, LVMH, D.I.G, ASI 등 다양한 업계의 많은 정상급 기업들과의 파트너십 또한 체결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공식 웹사이트 www.vechain.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는 동국에서 가장 오래된 회계 법인 중 하나이다. 1942년에 설립된 동 법인은 1982년 그랜트손튼인터내셔널의 회원사가 되었다. 동사는 공기업과 다국적 회사에서부터 정부 부처와 다양한 업계의 민간 기업들에 이르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범위의 보험, 세무, 전문가 자문 및 사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는 그랜트손튼인터내셔널의 회원사로서 전세계 회계 전문 분야의 최일선에 있는 전문 서비스 조직의 기술, 방법론과 전문가 자원을 통해 우리 현지 시장의 지식과 경험을 결합할 수 있다.

2018년 9월, 그랜트손튼(사이프러스)은 새로운 서비스 라인을 출시함으로써 기술 서비스를 확대했다. 분산 장부 기술 개발 부서(혹은 블록체인)은 현지 및 해외 기업들을 위한 DLT 기술 적용과 관련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동 팀은 135개 이상의 나라에 있으며 이 분야에 크게 투자해온 그랜트손튼의 전세계 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타당성 보고서, 개념 증명, 기술 설계, 아키텍처, 분산 장부 기술의 개발 및 적용 등의 통합 솔루션들을 공급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공식 웹사이트 https://www.grantthornton.com.cy/services/distributed-ledger-technologies/를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229764/vechain_and_grant_thornton.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38221/VeChain_Logo.jpg?p=medium600

 

출처: VeChain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