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TIENS 그룹, 뉴욕 타임스 광장 NASDAQ 스크린에 등장

TIENS
2019-12-04 16:35 1,334

(톈진, 중국 2019년 12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달 18일, 뉴욕 타임스 광장에서 세계 굴지의 헬스케어 기업 TIENS 그룹이 중국 기업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NASDAQ 스크린에 등장했다.

TIENS 그룹, 뉴욕 타임스 광장 NASDAQ 스크린에 등장
TIENS 그룹, 뉴욕 타임스 광장 NASDAQ 스크린에 등장

맨해튼에서 가장 인기 많은 장소 중 하나인 타임스 광장은 '세계의 교차로'로 유명하다. 큰 관심을 받는 NASDAQ 스크린은 '세계 제1의 스크린'으로 알려져 있다. P&G와 Abbott 같은 수많은 유명 브랜드가 자사의 강점과 이미지를 선보이고자 NASDAQ 스크린을 이용했다. 이번에는 TIENS 그룹이 자사의 브랜드 사명과 이미지를 세계에 선보이고자 NASDAQ 스크린을 이용했다.

1995년에 설립된 TIENS 그룹은 2020년에 설립 25주년을 맞는다. TIENS 그룹은 회장 Li Jinyuan의 리더십 하에 의료와 헬스케어 산업을 기반으로 독특한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19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TIENS 그룹은 우수한 영양 제품, 세계 굴지의 건강 관리와 서비스, 최첨단 생명과학 기술 및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약 4천만 가정에 양질의 삶을 선사했으며, 세계 곳곳에서 소비자로부터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최근 수년 동안 TIENS 그룹은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투자와 브랜드 재건을 바탕으로 해외 리테일 사업의 개선을 단행했다. TIENS 브랜드는 또한 본래 보유했던 사업적 이점도 이어가고 있다. 러시아, 카자흐스탄 및 일본을 포함해 세계 곳곳에 새로운 'TIENS Experience Stores'를 개장했다. 이들 매장은 쌍방향 디스플레이와 초현대적인 기술로 첨단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수요를 충족한다.

TIENS 그룹은 앞으로도 자사의 "Global Great-Health Development" 전략을 이어가고, 국제적 입지를 높이며, "사람들이 건강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도록 지원함으로써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 사명을 촉진할 예정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204/2660567-1?lang=0

출처: TIENS

출처: TIENS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