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캘리버 옵셜믹스(Caliber Ophthalmics),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AAO학회에서 샬포인트 엣지 CC3D플러스 제품 라인 소개

Surgical Specialties Corporation
2019-10-10 22:09 1,010

웨스트우드, 메사추세츠주, 2019년 10월 10일 /PRNewswire/ -- 외과 전문기업 SSC(Surgical Specialties Corporation)의 사업부인 캘리버 옵셜믹스(Caliber Ophthalmics)가, 캘리포니아주의 샌프란시스코에서 2019년 10월 12일에서 15일까지 개최되는 AAO(American Academy of Ophthalmology, 미국 안과 학회)의 연례 모임에 참가해 샬포인트 엣지 클리어 콘트롤 3D 플러스(Sharpoint™ Edge™ Clear Control 3D Plus) 파코 인시션(절개) 나이프들의 글로벌 출시 소식을 발표했다.

"올해 AAO 회의에서 샬포인트 엣지 CC3D 플러스 파코 인시션 나이프들(Sharpoint Edge CC3D Plus Phaco Incision Knives)을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면서 "CC3D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백내장 외과 의사들의 보다 정밀한 제어와 원형 기구의 삽입을 지원할 수 있는 3차원 절개를 지원한다"고 캘리버의 안과부 제네럴 매니저인 용 선(Yong Sun)은 전했다.

"눈으로 보면 믿게 된다. 그래서 AAO모임에서 캘리버의 부스를 방문한 의사들이 모의 환경에서 CC3D플러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면서 "최근 파리에서 개최된 ESCRS 총회에서 유사한 시험사용 기회를 제공 했었는데, 해당 모의환경과 제품에 대한 의사들의 응답에 감격했었다"고 용 선은 전했다.

샬포인트 엣지 CC3D플러스 파모 인시션 나이프들(Sharpoint Edge CC3D Plus Phaco Incision Knives)은, 블레이드(날) 형상에 수직 마이크로 베벨이 있어 전 세계 안과 전문가들이 수술에 대한 통제 및 제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3차원 인시션을 생성한다. 해당 고유의 블레이드 설계는 표준 파코 인시션 블레이드들에 비해 관통력을 감소시켜서 보다 향상된 날카로움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 라인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전 세계적에서 평가할 수 있다.

AAO 시험: 캘리포니아주의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AAO(미국 안과학회) 모임에서 캘리버 부스(#5843)를 방문한 의사들은 샬포인트 엣지 CC3D플러스를 시험 사용해보고 제품 샘플들을 받을 수 있다.

샬포인트 미세수술용 나이프와 수술용 봉합사로 안과 시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SSC는 1969년 창업 이래 고성능 수술용 나이프와 상처 봉합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전문으로 해왔다. SSC의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개 국가들에서 판매된다. SSC는, 유니크 테크놀로지스(Unique Technologies)와 VPM서지컬(VPM Surgical)의 인수로 안과용 블레이드 및 절단 기구의 개발과 제조 전문성을 크게 확대했으며 펜실베이니아주에 안과 제품 제조와 엔지니어링 전문센터를 세울 계획이다.

서지컬 스페셜티스(Surgical Specialties)

매사추세츠주의 웨스트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서지컬 스페셜티스 코퍼레이션(Surgical Specialties Corporation, SSC)은 50여년 동안 브랜드화된 자체 상표 및 OEM 수술 도구들을 개발하고 제조해왔다. 서지컬 스페셜티스 코퍼레이션은 퀼(Quill™) 무매듭 조직 봉합 기기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포함하는 가장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블레이드(날)와 봉합사들을 공급하고 있다. SSC는 치과, 안과, 성형외과, 피부과, 정형외과, 비뇨기과, 미세수술, 수의과 그리고 외상용 특수 제품 분야에서 신뢰도 높은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전문 외과 시장 니즈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이를 뛰어넘기 위해 진력한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surgicalspecialties.com 그리고 www.caliberophthalmic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맷 배스타디(Matt Bastardi)
영업 및 전략 담당 SVP
SSC(Surgical Specialties Corporation)
mbastardi@surgicalspecialties.com

관련 링크들

http://www.caliberophthalmics.com

http://www.surgicalspecialties.com

출처: Surgical Specialties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