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빌드에 참가한 모든 창작자들에게 새로운 클라우드 경험과 개발자 툴을 소개

Microsoft Corp.
2019-05-07 19:36 2,040

동사는 마이크로소프트365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에서 AI가 이끄는 새로운 협업과 하이브리드-클라우드 혁신을 발표 

레드먼드, 워싱턴주, 2019년 5월 7일 /PRNewswire/ -- 월요일 마이크로소프트는 동사의 연례 개발자 회의인 마이크로소프트빌드2019에서 모든 분야의 개발자들이 생산성 높은 지능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들을 쇼케이스했다. 스타벅스, JP모건, 크로거, 스페이셜, 에픽게임즈 등 마이크로소프트 고객과 파트너들은 더 지능형이며 고객 중심의 경험을 구현하는 새로운 솔루션들을 쇼케이스한다.

발표 내용들에는 앱과 웹 상에서 이루어 지는 새로운 협업 및 생산성 서비스뿐만 아니라 업무의 본질적 변화에 지속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365의 AI 기능이 포함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그 외에도 애저와 윈도우의 새로운 오픈 소스 기술과 개발자 툴들을 제공한다. 인프라, 데이터, AI와 혼합현실, 생산성과 협업,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등에 걸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신뢰도 높고 확장성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은 조직과 개인들에게 획기적이며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전세계의 개발자들과 기술 보유자들을 한 데 모은다.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티아 나델라는 개막 기조 연설에서 회사의 비전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내믹스 365와 파워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365 및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분야에서 개발자들이 갖게 될 기회에 대해 개괄적으로 설명했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는 "컴퓨팅이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임베디드되고 있기 때문에 개발자들의 선택에 따라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가 정의된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마법의 경험을 만들기 위해 신뢰도 높은 툴과 현대 기술 스택의 모든 계층에 걸쳐 있는 플랫폼을 개발자들에게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세계적인 생산성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365는 가장 큰 회사에서부터 소규모 기업 그리고 지식 근로자에서부터 현장 노동자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보안성이 확보된 통합형 생산성 제품을 경험하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의 기초가 되는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는 사용 가능한 조직 활동 그래프 중에서 가장 포괄적이다. 동 제품은 조직 환경 안에 있는 사람, 정보와 활동 사이의 관계를 매핑하고 포인트와 인사이트 사이의 연결 관계를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이 일하고 서로 협력하는 방식을 개선한다.

오늘의 뉴스에 포함된 사항:

  • 오늘 우리는 개발자들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 데이터 커넥트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 데이터 커넥트는 조직들이 애저 데이터 팩토리를 사용하여 보안성을 갖추고 대규모로 그들 자신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로부터 생산성 데이터를 취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대규모 데이터가 기반이 되며 통찰이 구동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와 상당한 양의 조직 데이터 이동과 관리 업무에 내재된 과제들을 고려해야 하는 IT 관리자들의 니즈가 서로 균형을 맞추게 된다.  
    •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 데이터 커넥트는 워크플레이스 애널리틱스 내의 속성 그리고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벤더(ISV)를 위한 스탠드얼론 형 SKU로써 이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
  • 오늘 우리는 창조 작업을 함께 하는 새로운 방식을 사람들과 조직에게 제공하기 위해 플루이드 프레임워크를 발표한다. 이는 새로운 웹 기반 플랫폼으로서 상호연동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요소화된 문서 모델이다. 플루이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전통적인 문서의 장애를 제거하여 새로운 캔버스에서 자유롭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플루이드는 올해 말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통해 개발자들에게 공급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우리는 플루이드로 작동하는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올해 말 처음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플루이드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예를 들어 웹 혹은 생산성 앱의 콘텐츠가 해체된 다음 모듈화된 구성 요소들 안에 재건됨으로써 사람들은 공동의 창조 작업을 더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 업계에서 아직 성취되지 않은 속도를 통해 복수의 사람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고성능 작업을 구현.
    • 사람과 같이 작업하는 지능형 에이전트가 공동 개발하고, 콘텐츠를 가져오며, 제안 사진을 제공하고, 전문가를 찾으며, 데이터를 해석하는 등의 작업 공간을 창출.  
  • 오늘 우리는 오늘날의 브라우저에 있는 근본적인 문제들에 대처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차세대 버전의 속성을 다음과 같이 발표한다:
    • IE 모드 — IE모드는 현재 복수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기업들의 60퍼센트 이상이 안고 있는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탭을 사용하여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 직접 통합한다. 기업들은 이를 통해 종래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반 앱들을 현대적인 브라우저에서 구동할 수 있다.
    • 프라이버시 툴 — 고객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의 세 가지 프라이버시 수준 즉 무제한, 중간 및 엄격 단계 중에서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컨트롤 기능.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당신이 선택한 옵션에 따라 제3자가 웹 상에서 당신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식을 조정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개인적인 경험을 가질 수 있는 더 많은 선택권과 투명성을 제공한다.
    • 컬렉션 — 고객들이 현재의 웹에서 느끼는 과중한 정보에 대처하기 위해 컬렉션은 당신이 오피스의 통합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더 효율적으로 취합, 조직, 공유 및 이동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 이러한 속성 등은 우리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차세대 버전의 더 광범위한 출시에 근접하는 시점에 맞춰 공개할 계획이다.  
  • 오늘 우리는 지능형 에이전트의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규칙, 의도 및 코드 대신 데이터와 머신러닝의 강력한 대화형 인터페이스 개발에 집중하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조직이 웹사이트를 갖고 있는 오늘과 마찬가지로 모든 조직이 에이전트를 가진 세상을 상상한다. 그리고 그러한 경험은 다중 대화를 통해 완전히 자연스러운 것으로서 복수의 도메인을 거느리고 중요한 것은 복수의 에이전트 상에서 작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우리는 시맨틱머신 팀의 신설을 통해 우리의 이 작업을 가속하고 있다. 이 기술은 코타나 등 우리가 발전시키고 있는 대화형 경험에 통합되며 개발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봇 프레임워크와 애저 봇 서비스를 통해 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365에 대한 오늘 뉴스의 상세 정보와 윈도우, 오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 팀들이 내는 새로운 개발자 툴에 대한 상세 내용은 본 블로그의 포스트에서 볼 수 있다.

클라우드에서 엣지에 이르는 지능형 앱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오픈 소스 기술과 개발자 툴 
애저 쿠버네티스 서비스(AKS)는 ASOS와 같은 회사들이 클라우드 앱 컨테이너를 대규모로 관리하는데 사용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애저 서비스 중 하나로서 더 큰 신뢰도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쿠버네티스 작업을 착수하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는 몇몇 새로운 속성과 기능을 빌드에서 다음과 같이 제공한다:

  • 쿠버네티스 이벤트 기반 오토스케일링(KEDA)은 레드햇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서버가 없는 이벤트 기반 쿠버네티스 컨테이너의 설치를 지원하는 오픈 소스 구성 요소이다. KEDA는 이제 사전 공개를 통해 쿠버네티스 컨테이너로 설치 가능한 애저 펑션의 새로운 호스팅 옵션을 발표함으로써 오픈시프트를 통한 클라우드 혹은 온프레미스에서 쿠버네티스에 애저 펑션 프로그래밍 모델과 스케일 컨트롤러를 접목한다.
  • AKS를 위한 애저 팔러시는 대규모로 집행되며 중앙화되고 지속적인 방법을 통해 AKS 클러스터들을 보호한다. 애저 팔러시는 런타임 중의 침입을 차단하며 기존의 모든 클러스터 상에서 작업 환경 내 최신 가시성에 대한 적합 평가를 수행한다.

퀀텀은 개발자들을 위한 멋진 최신 제품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특별히 퀀텀 프로그래밍을 위해 Q#를 설계하였으며 큐비트, 오퍼레이터 및 기타의 추상 개념들의 태생형 시스템이 들어 있고 사용이 편리한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빌드에서 Q# 컴파일러와 시뮬레이터 소스를 개방하여 Q# 개발자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 파트너와 스타트업들이 자신들의 시업을 위해 공급 제품들을 고도화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개발자들은 일과의 대부분을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툴 사이에서 토글링하며 보낸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업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업 확인 시스템 — 애저 액티브 디렉토리(애저AD) 투깃허브를 도입했다. 깃허브 기업 고객들은 이를 통해 애저 AD 확인 관리, 보안 및 시스템 사이의 계정 동기화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이제 애저 포탈과 애저 데브옵스 등에 있는 자신들의 기존 깃허브 계정을 사용하여 애저에 사인인할 수 있다. 깃허브 개발자들은 업데이트된 이 사항과 자신들의 깃허브 계정을 통해 레포지토리에서 디플로이먼트로 이동할 수 있다.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지원하고 관리하며 AI 기능에 필요한 기반을 구축하는 일은 현대적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필수 요소이다. 포스트그레스큐엘를 위한 애저 데이터베이스 내의 새로운 하이퍼스케일(시터스) 옵션들이 애저 SQL 데이터베이스 하이퍼스케일에 합류함으로써 개발자들은 자신들의 기존 스킬을 사용하여 확장성이 크고 레이턴시가 적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애저 데이터베이스 하이퍼스케일은 필요한 컴퓨팅, 스토리지와 메모리 자원을 크게 스케일아웃하며 개발자들이 기능과 스케일의 제한에 대한 걱정 없이 앱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애저는 개발자들이 전용 SQL 데이터베이스 및 포스트그레스큐엘과 같은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의 복수 엔진에서 스케일할 수 있는 유일한 클라우드이다.

선거 절차의 보안을 위한 솔루션 개발
우리는 기술이 선거 보안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기술 회사들이 선거를 지원할 책임이 있다고 믿는다. 오늘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세계 투표 시스템 보안에 대처하기 위한 두 개의 새로운 솔루션을 다음과 같이 발표한다

  • 일렉션가드는 갈루아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한 무료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서 선거 보안 및 공적 검증뿐만 아니라 더 편리한 투표 시스템 구축을 위한 가이드와 툴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세계 개발자들이 일렉션가드를 구축하여 기존 및 신규의 투표 시스템에 통합하도록 요청한다. 일렉션가드SDK는 올 여름 깃허브에서 구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미래의 선거에 대비하여 본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기 위해 몇몇 유수의 선거 기술 제공사들과 협력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마이크로소프트365포캠페인을 발표한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역시 6월 중에 나오는데 당사 마이크로소프트365비즈니스 제품의 하이엔드 보안 기능을 정당과 선거 운동 사무실에 제공하며 우선적으로 미국 연방 부처 선거에 활용하게 된다. 동 제품은 낮은 비용으로 원활하게 그 기능을 발휘하며 선거 운동의 빠른 속도와 큰 보안 리스크 측면 등 선거 운동이 진행되는 특별한 운영 환경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사전에 구성된다. 마이크로소프트365포캠페인은 당사가 2018년 발표한 어카운트가드 위협 포착 및 국가-주 공격 통지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축되며 선거 운동 보안 문제를 기본부터 철저하게 손쉽고 효율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마법사들을 제공함으로써 정치 조직들의 보안 문제를 단순화한다. 관심 있는 선거 운동 사무실들은 https://m365forcampaigns.microsoft.com에 방문하여 사인업할 수 있다.  

파트너들에 대한 당사의 투자 심화 
파트너들은 고객들의 업계에 특화된 니즈를 충족하는 솔루션 개발에 중요하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는 그들에 대한 지원을 약속한다. 세계적인 규모의 마이크로소프트 판매 인력을 당사 파트너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최초의 공동 판매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애저 상에서 구동되는 거의 3천개의 ISV들은 지난 12개월 동안 5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이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애저 기반 ISV 파트너들의 관련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디지털 변신 중에 있는 기업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오늘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과 같이 본 프로그램의 확대 내용 두 건을 발표한다:

  • 마이크로소프트365, 다이내믹스365와 파워 플랫폼의 공동 판매를 확대함으로써 업종별 애플리케이션 판매에 대한 협업을 심화한다.
  • 마이크로소프트 채널 파트너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사(CSP)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ISV 솔루션을 재판매할 때 그들에 대한 판매 인센티브를 확대한다. 모든 ISV는 크던 작던 이 프로그램으로 효과적인 "서비스 채널"을 제공받음으로써 전세계 최대의 유통 채널을 통해 빠르게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앱소스와 애저마켓플레이스의 거래가능한 시트 기반 SaaS 기능을 출시함으로써 141개 국가의 고객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혹은 전세계 재판매사 채널을 통해 파트너들의 혁신을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 "MSFT" @microsoft)는 지능형 클라우드와 지능형 엣지 시대를 위한 디지털 변신을 구현하고 있다. 동사의 사명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조직들이 더 많은 것을 이루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4227/microsoft_corp_logo226_9217jpg.jpg  

출처: Microsoft Corp.
관련 주식:
NASDAQ-NMS:MSFT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