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스트라타캐시, 상하이에 스칼라차이나 고객센터를 신설한다고 발표

STRATACACHE
2019-03-01 10:10 1,462

데이튼, 오하이오주, 2019년 3월 1일 /PRNewswire/ -- 스트라타캐시(STRATACACHE)는 스트라타캐시 마케팅 기술 계열사에 속한 스칼라차이나의 중국 고객센터를 상하이에 신설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고객센터 신설 발표는 스트라타캐시의 2018년 스칼라차이나 인수 및 리브랜딩 작업 이후에 나온 것이며 스트라타캐시의 고성장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특히 중국에 초점을 맞춘 고객 지원 약속을 더욱 굳건히 하는 것이다.

본 스칼라 고객센터에는 25 명의 새로운 스칼라차이나 직원이 근무하는데 이들은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링, 연구 및 개발, 판매, 마케팅과 지원 관련 팀에 증원된다. 스칼라차이나는 또한 닝보에 2만3,300 평방미터 면적의 제조 및 운영 본부를 유지하며 올인원 지능형 컴퓨팅 및 태블릿 기기를 생산한다.

신설 상하이 고객센터는 중국 고객의 성공과 혁신에 대한 스트라타캐시의 약속을 촉진한다. 크리스 리겔 스트라타캐시 CEO는 "우리는 이 세계적인 도시에 있는 기존 및 신규 고객 그리고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계속하고 빠른 혁신과 파트너십을 구현함으로써 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말했다.  

매니징디렉터 겸 아시아태평양 지역 담당 SVP인 매니시 쿠마르는 "상하이 고객센터 설립을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 업계 글로벌 리더로서의 당사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새롭고 의미 있는 중국의 문을 여는 것"이라면서 "우리는 이 새로운 고객센터에 대표적인 소매업 도시에서 활동할 강력한 엔지니어링 및 지원팀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상하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의 소매업 기술 진화에 직접적으로 관여한다. 상하이는 중국 내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우리의 능력을 제고하는 한편 성장하고 있는 당사의 중국 사업을 근접 관리하게 된다. 최고의 소매업자와 브랜드들은 우리가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인프라와 성장에 투자함으로써 그들의 성공을 지원할 특별한 입지를 확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상하이는 또한 향후에 있을 2019년 스칼라고객/유저포럼의 첫 주최 도시가 될 것이며 동 포럼은 중국의 주요 도시들에서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30년 이상 전세계의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프로젝트를 진행한 스트라타캐시의 계열사 스칼라는 유럽과 아시아의 스트라타캐시 최고 브랜드이다. 스칼라차이나의 인수와 전략적 리브랜딩을 통해 전세계 스트라타캐시 서비스 제공 능력뿐만 아니라 스칼라 및 스트라타캐시의 세계적인 혁신과 신제품 개발 능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성장에 대한 스트라타캐시의 약속은 방갈로르에 새로운 인도 본사를 설립한다는 2018년 6월의 발표와 싱가포르에 새로운 지역 본사를 설립한다는 2019년 2월의 발표가 지원한다.

스트라타캐시와 스칼라의 성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stratacache.com/category/news/에서 읽어보기 바란다.  

스트라타캐시
스트라타캐시는 확장가능한 고객 체험을 제공하고, 소매업체가 고객들의 쇼핑 선호도와 행동을 이해하도록 지원하며, 쇼핑객 개개인에 맞춘 쌍방향 접촉을 구현한다.  당사 솔루션은 결정 시점에서의 소비자 행동을 유발하며, 새로운 판매 기회를 창출하고, 소매 수익률을 제고한다. 전세계적으로 300만 건 이상의 소프트웨어 활성화를 기록하고 있는 당사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들을 위해 최대의 디지털 네트워크를 구동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광고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서로 보완하고 있는 우리 스트라타캐시 계열사들은 성과적인 소매 혁신을 구현하는 기술, 전문성 및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스트라타캐시 계열사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stratacache.com 혹은 트위터 @STRATACACHE  혹은 페이스북에서 구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59530/STRATACACHE_Logo.jpg

 

출처: STRATA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