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G&W일렉트릭, GE 멀티린 R650과 결합된 바이퍼-S의 전세계 출시를 발표

G&W Electric
2019-02-05 20:42 1,319

동사는 그리드 신뢰성에 대한 전세계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 개발  

볼링브룩, 일리노이주, 2019년 2월 5일 /PRNewswire/ -- 1905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전력 장비 공급사 G&W일렉트릭(G&W Electric)은 배전 네트워크 용 GE 멀티린(Multilin®) R650 첨단 리클로저 제어기와 결합된 바이퍼-S(Viper®-S) 리클로저 솔루션을 이제 구입할 수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G&W는 동사의 바이퍼-ST 리클로저가 보호, 모니터링, 제어, 자동 네트워크 구성 및 통신 측면에서 종합적으로 기능하는 솔루션으로서 GE 제어기에 결합된 제품을 지난 해 4월 처음 공개했으며 이제 전세계 시장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공급을 확대하게 되었다. 이 최고의 리클로저 패키지는 G&W의 레이저(LaZer®) 솔루션을 활용하여 배전 자동화 프로젝트를 개선할 수 있다.

존 뮐러 G&W일렉트릭 회장 겸 오너는 "당사는 본 제품에 대한 G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을 확대하여 미국 외의 시장에도 이 독특한 결합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었으며 그리드 및 네크워크 신뢰성에 대한 전세계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게 되었다"면서 "이 결합 솔루션을 통해 신뢰성 증대, 고품질, 용이한 설치 및 모니터링 기능 제고를 위한 커스터마이제이션 등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퍼-S 리클로저는 언제라도 자동화가 가능한 유연성, 기계적인 연결, 삼상 트리핑이 가능한 반면 GE 멀티린 R650 릴레이는 리클로저 기능과 자동화 소프트웨어에 대한 원활한 연결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레이저 자동화 소프트웨어 추가를 통해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즈하고 그리드 운영에 핵심적인 실시간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SAIDI가 향상된 본 결합 솔루션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사건 보고를 통해 종합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핵심 자동화 기능이 이미 탑재되어 있는 G&W의 레이저 배전 자동화 솔루션은 고객들의 전체 라이프사이클 비용을 크게 절감해 준다. 신뢰성 제고와 FLISR 즉 고장 위치 파악, 절연 및 서비스 복구는 언제라도 가능하다.

바이퍼-S 리클로저와 R650 제어 솔루션의 결합 제품은 액세서리, 맞춤형 폴마운트 및 지지대, 야생 동물 보호 장치, 피뢰침 등의 다양한 옵션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결합 솔루션과 레이저 배전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gwelec.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GE의 R650 리클로저 제어기 플랫폼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www.gegridsolutions.com/multilin/catalog/r650.htm을 방문하기 바란다.  

멀티린은 제네럴일렉트릭의 등록상표이다.

바이퍼와 레이저는 G&W일렉트릭의 등록상표이다.

G&W일렉트릭
G&W일렉트릭은 1905년 설립 이후 혁신적인 배전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전세계에 전기를 공급해왔다. 1900년대 초 최초의 절연 케이블 종단 기기를 공급한 G&W는 시스템 설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다는 평판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고객 만족에 대한 공약을 늘 지키는 G&W는 고품질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라는 세계적인 평판을 누리고 있다. G&W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gwelec.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트위터 @GW_Electric에서 G&W를 링크트인에서 G&W Electric Co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GE파워(GE Power)

GE파워는 에너지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발전에서부터 소비에 이르는 전체 에너지 밸류체인에 필요한 기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전세계 최초 디지털 산업체의 모든 자원과 규모를 통합함으로써 전력 산업을 변모시키고 있다. 당사 고객들은 15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전세계 삼분의 일 이상에 해당하는 지역의 도시들을 밝히고, 경제를 구축하며, 세계를 연결하는데 필요한 전기를 공급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동사 웹사이트 https://www.ge.com/power를 방문하기 바란다.

트위터 @GE_Power 및 링크트인에서 GE Power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

출처: G&W Electri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