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2019년 네이플스 겨울 와인 축제에서 3L병에 들어 있는 최희귀품 스크리밍이글 버티컬을 경매

Naples Winter Wine Festival
2018-12-27 08:00 1,758

1월 26일 전세계의 소장가들을 위해 전화 응찰 가능 

네이플스, 플로리다주, 2018년 12월 27일 /PRNewswire/ -- 네이플스아동∙교육재단(NCEF)은 캘리포니아 와인의 가장 희귀하고 소장 가치가 큰 버티컬 중 하나가 2019년 1월 26일 토요일 플로리다주 네이플스 소재 리츠칼튼 골프리조트에서 열리는 제19회 연례 네이플스 겨울 와인 축제(NWWF)에서 경매로 나온다고 발표했다. 7번 로트의 1992-1999년 사이 빈티지로서 스크리밍이글 최초의 카베르네 소비뇽 3리터 병 8개가 나오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의 컬트 카베르네 현상을 처음으로 일으켰으며 와인의 세계를 변모시켰던 와인 스크리밍이글은 여전히 가장 희귀하고 소장 가치가 큰 와인이다. 대형 병에 들어있는 스크리밍이글은 이를 생산한 와이너리가 한번도 판매해본 적이 없으며 이 버티컬은 현존하는 유일한 세트로 알려져 있다.


2019년 축제의 공동의장 톰 쾬은 "우리는 본 경매에 전세계 소장가와 마니아들의 관심이 기대되고 있기 때문에 전화 응찰을 받을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한다.  

스크리밍이글은 1992년 처음 보틀링된 이후 1990년대 내내 매년 완벽하다와 거의 완벽하다라는 리뷰를 받았다. 7번 로트의 각 와인은 설립자 진 필립이 와이너리를 소유하는 동안 생산되었으며 유명 와인 메이커인 하이디 배럿이 그녀와 함께 생산했다. 매혹적인 나파 컬트 카베르네는 전세계 소장가들로 하여금 이 용량의 스크리밍이글 버티컬은 고사하고 싱글 보틀만이라도 입수하기를 열망하도록 만든다. 귀하게 찾아온 이번의 응찰 기회는 와인 세계에서 의심의 여지 없이 역사적인 사건이 될 것이다.  

관심 있는 응찰자들은 info@napleswinefestival.com에 연락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사전에 자격이 주어진 응찰자들은 실시간 전화로 응찰할 수 있다.

네이플스 겨울 와인 축제와 네이플스아동∙교육재단
네이플스 겨울 와인 축제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선 와인 경매 행사 중 하나이다. NWWF는 2001년 첫 행사를 연 이후 1억7천6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수십만 명의 아동들이 아주 다른 삶을 살도록 했다. 네이플스 겨울 와인 축제의 설립 조직인 네이플스아동∙교육재단은 혜택 받지 못하고 위험에 처한 아동들의 교육, 정서, 건강 문제를 개선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801514/Naples_Winter_Wine_Festival_Screaming_Eagle.jpg

 

출처: Naples Winter Wine 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