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쿠르츠-알러즈앤드어소시에이츠,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를 향한 전사적인 리브랜딩 발표

Kurtz-Ahlers & Associates
2018-07-23 08:47 942

로스앤젤레스, 21018년 7월 23일 /PRNewswire/ -- 업계 최고의 호화 여행 상품 세일즈 및 마케팅 대행사 쿠르츠-알러즈앤드어소시에이츠(Kurtz-Ahlers & Associates)는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Hidden Doorways, A KAA Travel Collection)"를 향한 회사 리브랜딩을 오늘 발표했다. 동사는 16년 동안 호화 여행 업계를 주도한 이후 회사의 초점을 전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여행 목적지와 여행 경험을 찾고, 개발하며 대행하는 사업으로 옮기도록 설계된 새로운 타이틀로 운영할 계획이다.  

남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있으며 세일즈 및 마케팅 분야의 베테랑 조안 쿠르츠-알러즈가 설립한 쿠르츠-알러즈앤드어소시에이츠는 전세계 최고의 호텔, 호화 리조트와 회원제 관광 업소를 대행하기 위한 평판을 구축해왔다. 동사는 여행 전문가들과 오랜 동안 관계를 맺는 것은 물론 개인별 맞춤형 마케팅 및 세일즈 대행을 통해 상당한 성과를 실제적으로 올린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설립자 겸 사장 조안 쿠르츠-알러즈는 "우리는 16년 동안 쿠르츠-알러즈앤드어소시에이츠를 업계 선두로 운영해온 이후 우리가 대행하는 시설들을 확실하게 부각시키기 위해 당사를 리브랜딩하게 되었다"면서 "오늘날 소셜 쉐어링과 포화의 세계에서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는 진정으로 스릴을 느끼고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와 순간들을 찾고 개발하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안 쿠르츠-알러즈의 지속적인 리더십과 그녀의 경험 많은 팀원들을 통해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는 전세계에서 가장 독특하지만 알려 지지 않은 여행 목적지와 여행 경험을 찾고, 개발하며 대행하게 될 것이다. 동사는 미국에서부터 런던, 브라질과 기타 장소 등 전세계에서 세일즈 오피스를 운영하면서 34개 국가에 있는 시설들과 DMC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는 희귀하고 알려 지지 않은 여행 상품을 대행한다는 쿠르츠-알러즈앤드어소시에이츠의 약속을 이어가고 있다. 몽골의 산악을 말을 타고 트레킹하는 것에서부터 런던 심장부에서 예측할 수 없는 모험을 즐기거나 새로운 비즈니스 방식을 위해 산업 마인드를 개발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의 목적지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여행을 제공한다.

히든 도어웨이즈에 대한 공식 브랜드 소개 동영상을 보려면 https://youtu.be/QaN4QOXQqwQ를 방문하기 바란다.

KAA 여행 컬렉션 히든 도어웨이즈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이메일 joann@hiddendoorwaystravel.com로 조안 쿠르츠-알러즈에 연락하거나 www.hiddendoorwaystravel.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의 문의 사항은 이메일 vhk@vkpr.com 혹은 전화 (310) 207-5175로 빅토리아킹퍼블릭릴레이션즈에 연락하기 바란다. .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19710/KAA_Logo.jpg

 

 

출처: Kurtz-Ahlers & Associ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