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e베스트먼트(eVestment), J-머니 매거진 에쿼티 어워드(J-Money Magazine Equity Awards)의 데이터 파트너로 협력

eVestment
2016-04-26 08:30 1,444

아틀란타, 2016년, 4월 26일 /PRNewswire/ -- 기관 투자 데이터와 분석 업계를 선두하는 글로벌 기업 e베스트먼트(eVestment)가 첫 연례 J머니 매거진 에쿼티 펀드 어워드(J-Money Magazine Equity Fund Awards)의 스폰서 그리고 데이터 파트너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당 어워드는 상위 일본 자산 관리 기업들과 에쿼티 전략들을 선별 및 공인하며 선정된 기업 및 전략들은 2016년 4월 28일자 매거진에 소개된다.

해당 어워드는 다양한 카테고리들 내 좋은 성과를 낸 에쿼티 펀드들을 선정한다:

  • 올캡 1년 리턴;
  • 올캡 5년 리턴;
  • 라지캡 1년 리턴;
  • 라지캡 5년 리턴;
  • 스몰캡 1년 리턴;
  • 스몰캡 5년 리턴.

해당 매거진은 각 카테고리 내 상위10개의 제품들을 발표하고 각 카테고리들 내 상위 3개의 기업들을 소개한다. 해당 어워드는 오는 4월 28일 J머니 매거진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발표될 예정이다.

"일본 내 다수의 고객들을 보유한 전 세계 기관 투자 데이터 분석을 선두하는 하나의 소스로서, J머니가 수상 기업 및 전략들을 결정하고자 데이터들을 분류하고 수상 후보들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e베스트먼트의 아시아 지역 담당 총괄(Head) 한스 지앙(Hans Jiang)은 전했다.

e베스트먼트는 J머니가 일본 내 상위 자산 매니저들을 식별하도록 돕는다. 해당 매니저들은 지난 몇 주 간 해당 매거진에 자사의 에쿼티 전략들을 수상후보로 접수하도록, J머니 이메일과 웹공지를 통해 권장 받았다. 해당 후보자 접수는 3월 23일에 마감되었다. 도쿄에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는 매니저들만 접수가 가능했다.

"일본의 상위 자산 관리 기업들을 선정하고 어워드를 통해 공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올해로 첫 회를 맞는 이번 연례 시상식의 전통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면서 "J머니의 독자들은 우수한 성과를 내는 자산 매니저들에 대한 소식과 정보에 항상 목말라 있다. 또한 이번 어워드를 개최하는 과정들에 있어 e베스트먼트의 지원에 감사를 표한다"고 J머니 출판인인 나오키 모리(Naoki Mori)는 전했다.

J머니 매거진 펀드어워드(J-Money Magazine Fund Awards)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here)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e베스트먼트(eVestment) 대해

e베스트먼트는 기관 투자 커뮤니티 식별을 지원하고 글로벌 투자 트렌드들을 활용하며 투자 매니저들을 보다 잘 선택하고 모니터하고, 자산 매니저들이 각 펀드들을 전 세계 시장에 보다 성공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사용이 쉬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들의 유연한 스위트를 제공한다. e베스트먼트의 사명은 스마트 머니를 보다 스마트하게 만드는 것을 지원하는 것이다.

 

출처: eVestment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