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키네타, Life Sciences Review 가 올해의 Top 10 바이오텍 스타트업 기업으로 선정

Kineta, Inc.
2022-05-27 08:00 1,296

시애틀 , 2022년 5월 27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면역항암제를 개발하는 신약기업인 키네타는 Life Sciences Review가 선정한 올해의 Top 10 바이오텍 스타트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키네타의 혁신적인 선천성 면역 연구역량, 독점적인 PiiONEER™ 플랫폼 기술, Best-in-class anti-VISTA 항체치료제 임상 추진 및, 제넨텍과 라이센싱 하에 개발 중인 First-in-class 비마약성 만성통증치료제 의 우수성이 Life Sciences Review 의 올해의 우수한 바이오텍 기업으로 선정된 요인이다. 키네타는 바이오텍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앞서나가는 최고의 회사 중 하나로 평가되었다.

키네타의Shawn Iadonato 대표이사는 "Life Sciences Review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의 바이오텍 스타트업으로 선정되어 아주 자랑스럽다" 고 밝혔다. "이 상은 키네타의 탁월한 연구력, 연구팀의 탑 클래스 역량, 현재 치료하지 못하고 있는 차세대 면역항암제의 잠재적인 큰 영향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키네타는 암 투병 중인 환자의 생존 뿐만 아니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암 환자들을 위한 새로운 치료법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크며, 우리 약이 환자 치료 및 예후를 개선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Life Science Review 는 혁신적인 신약 및 의료기기 개발 분야에서 과학 기술 및 경영의 진보를 주로 다루는 유명한 산업계 저널이다. Life Sciences Review 는 급변하는 시장에서 굉장히 두각을 나타내거나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인물과 기업을 주로 다루고 있다. 저널 인쇄본과 온라인으로 매월 출간되고 있다.

키테타의 Life Sciences Review 기사를 읽으시려면 아래를 방문하면 된다. 
https://www.lifesciencesreview.com/magazines/June2022/Biotech_Startups/?digitalmagazine#page=18

키네타는 환자의 삶을 바꾸는 차세대 면역항암제 개발을 목표로 하는 신약 개발 바이오텍 기업이다. 우리의 선천성 면역 분야의 전문성 및 연구개발 노하우를 활용하여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는 항암 치료의 first-in-class 또는 best-in-class 치료제를 주도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키네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한다면, 당사의 웹사이트 (www.kinetabio.com)를 방문하거나 Twitter, LinkedIn Facebook에서 follow 하면 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77030/Kineta_Logo.jpg?p=medium600 

출처: Kinet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