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애너플랜, 75% 이상의 전년 대비 연간 구독 매출 증가로 성장 지속

Anaplan
2017-03-22 21:00 1,573

업계를 주도하는 플래닝 플랫폼 제공사로서 250개의 고객을 새롭게 추가하고 일본과 중국 등 신시장에 진출

샌프란시스코, 2017년, 3월 22일 /PRNewswire/ -- 커넥티드 플래닝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업계 최고의 플랫폼 제공사인 애너플랜(Anaplan)은 75퍼센트 이상 성장한 전년 대비 연간 구독 매출 증가율과 매출 총액 1억2천만 달러 달성 등 2017 회계연도의 실적을 오늘 발표했다.

애너플랜의 사장 겸 CEO인 프랭크 칼데로니는 "애너플랜의 기업 고객과 파트너들은 계속 요동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사업 계획에 변화를 주고 실행하는 커넥티드 플래닝에 대한 당사의 비전을 채택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고객들이 모든 사업 분야에서 계획과 의사결정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당사의 플래닝 플랫폼에 대한 견조한 수요가 있음을 여전히 알고 있다. 애너플랜은 지난 해 회사 전체에 일관된 정책 시행을 통해 아주 양호한 실적을 기록하여 매출 증가세를 지속했다"고 말했다.  

애너플랜은 아메리카항공, 앤하우저-부시, 그리고 머크 등 250개 이상의 새로운 고객사를 유치하여 4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고객의 수를 660개 이상으로 늘렸다. 애너플랜은 또한 일본과 중국에 영업소를 새롭게 열었으며 영국에 있는 개발 기능을 런던 중심부로 확대했다.  

미국의 다국적 개인 위생 용품 기업이자 애너플랜 플랫폼의 초기 고객사인 킴벌리-클라크는 동 솔루션을 전세계적으로 계속 확대하여 적용하고 있다. 킴벌리-클라크의 인력계획 담당 매니저인 짐 미란다는 "당사는 수년 동안 애너플랜과 함께 해왔으며 재무에서 인력관리와 운영에 이르는 당사 업무의 다수 계획 수립 과정을 연결하기 위해 동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국제적인 편의점 체인인 서클K는 동사 연료 공급체인 내 핵심 절차를 조율하고 연결하기 위해 애너플랜을 최근 도입했다. 서클K 글로벌퓨얼즈의 공급체인최적화 담당 선임디렉터인 매그너스 탁트스트룀은 "서클K의 목표는 당사 공급체인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기에 우리는 의사결정을 실시간과 미래 지향적으로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 필요하다. 당사는 단일 플랫폼을 통해 실적을 모니터하고, 예측하며, 시나리오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애너플랜은 2016년 포레스터웨이브(Forrester Wave™) 보고서에서 기업 실적 관리 분야의 리더로 선정되었는데,1 이 보고서는 동사의 "혁신 기술을 활용하는 최적의 전략"을 손꼽은 것이었다. 포레스터의 부사장 겸 수석애널리스트인 폴 D. 헤이머맨은 동 보고서에서 "애너플랜은 다양한 업계의 비교적 복잡하고, 데이터량이 많은 계획 수립과 재무 분야 모델 활용 케이스, 세일즈, 마케팅, 운영과 HR 업무 비중이 큰 회사들에게 최선이다"라고 썼다.

2016년도 년간 하이라이트:

플래닝 변화 에이전트와 리더들이 커넥티드 플래닝의 새로운 시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애너플랜의 최고 행사인 허브17이 샌프란시스코의 메이소닉극장과 페어몬트호텔에서 3월 27-29일 사이에 열린다. 참가자들은 120개가 넘는 심화 세션에 참가하며 최초의 유색 여성 우주인인 마에 제미슨 박사와 같이 큰 그림을 보는 사상가로부터 강연을 들을 수 있다. 허브17에 등록하고 전체 연설자 목록을 보고 싶을 경우 허브17웹사이트를 방문하기 바란다.

1. 폴 헤이머맨이 2016년 10월 6일 작성한 포레스터의 "포레스터웨이브™: 기업 실적 관리 2016 Q4 2016"
2. 크리스 이어볼리노와 존 반 데커가 2016년 5월 31일 작성한 가트너의 "전략적 기업 실적 관리 솔루션을 위한 매직쿼드런트"
3. 태드 트래비스가 2016년 1월 21일 작성한 가트너의 "판매 실적 관리를 위한 매직쿼드런트"

애너플랜
애너플랜은 커넥티드 플래닝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규모가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들이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집행을 신속히 하며 더 효율적인 계획 수립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모든 사업 부서에서 애너플랜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한다. 애너플랜은 또한 지원, 교육 및 플래닝 변혁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너플랜은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한 비상장기업으로서 전세계에 16개 사무소와 150 개 이상의 전문가 파트너들을 보유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anaplan.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가트너 디스클레이머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 상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의 지명을 받은 벤더들만을 선택하라고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말아야 한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워런티를 포함하여 이 연구에 관하여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모든 워런티에 구속 받지 않는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28852/Anaplan_Logo.jpg

출처: Anaplan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