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물의 도시 타이얼좡에서 황화 소고기 국수의 독특한 맛 즐기기

The Publicity Department of the CPC Zaozhuang Municipal Committee
2022-11-14 14:28 1,860

(짜오좡, 중국 2022년 1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CPC 짜오좡시위원회 홍보부가 '세계 최초의 마을'인 중국 짜오좡시 타이얼좡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 중 하나인 황화 소고기 국수를 소개하는 영상[ https://mma.prnewswire.com/media/1943874/updated_video.mp4 ]을 공개했다.

 

이 요리는 순수하고 상큼한 맛을 내며, 향은 진하고 풍부하다. 뒷맛은 깊고 오래 간다. 쫄깃쫄깃한 면과 소고기 육수가 만나고, 여기에 황화채와 소고기 토핑을 올린 황화 소고기 국수는 현지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2년에 '유명 현지 요리(Local Famous Food)'로 인정받은 황화 소고기 국수는 고대 도시 타이얼좡을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맛봐야 하는 요리다. 요리의 기원을 살펴보면, 이는 북부와 남부의 요리 문화가 융합된 결과물이다. 북부인은 소고기를 즐기지만 황화를 재배하지 않고, 남부인은 황화를 즐기지만 소고기를 싫어한다. 그러나 이곳에 위치한 대운하는 두 지역의 음식 관습을 통합할 기회를 촉진했다.

제대로 된 황화 소고기 국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량의 말린 황화채, 현지에서 생산된 황소 고기, 그리고 30가지 이상의 천연식물로 우려낸 황소 뼈 육수가 필요하다. 여기에 고추, 참기름 및 고수나 작은 마늘잎을 첨가하면 마침내 향긋한 황화 소고기 국수가 완성된다. 황화 소고기 국수는 비장과 위의 냉증 및 통증에 상당한 치료 효과가 있다고도 한다. 고대 도시 타이얼좡에 있는 식당은 대부분 지역 특산물을 대표하는 요리인 황화 소고기 국수를 제공한다.

북부와 남부의 맛이 융합된 황화 소고기 국수를 통해 과거에 번성하던 사업, 어업 및 유흥의 성공적인 장면을 느끼고, 물의 도시 타이얼좡의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출처: The Publicity Department of the CPC Zaozhuang Municipal Committ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