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아디엔, 안드로이드 POS 단말기 출시

Adyen Inc.
2022-01-05 20:14 868

암스테르담, 2022년 1월 5일 /PRNewswire/ -- 세계 유수 기업들이 사용하는 글로벌 결제 플랫폼인 아디엔(Adyen)이 오늘 EU, 영국 및 미국에서 모바일 안드로이드 POS 단말기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단말기는 지금까지의 결제 단말기의 역할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것으로 올인원 솔루션으로 작동하여 별도의 금전 등록기, 바코드 스캐너 및 고객 대면 디스플레이의 필요성을 없앴다. 또한 이 단말기에는 앱 관리 시스템이 있어 판매자가 재고 관리, 로열티 프로그램, 반품 등을 위해 매일 사용하는 앱을 업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다목적 단말기의 출시로 하드웨어 비용이 절감될 뿐만 아니라 기업이 대면 고객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디엔이 자사의 새로운 단말기를 공급한 초기 고객사 중에는 관광 및 운송 비즈니스를 위한 판매 및 운영 솔루션 제공업체인 팰리시스(Palisis)와 기내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인 임플라이(Immfly) 등이 있다.

아디엔의 장-피에터 립스(Jan-Pieter Lips) 통합 상거래 책임자는 "이제 소비자들은 제품, 티켓 또는 식료품 구매 시 결재를 하기 위해 계산대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대신 그냥 자신이 있는 곳에서 결재할 수 있기를 원하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기존 모바일 POS 솔루션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하드웨어가 포함되어야 하지만, 당사가 새로 출시한 올인원 안드로이드 단말기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유연성과 PCI 인증 결제 단말기의 보안성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단말기는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지원하며, 임플라이와 팰리시스의 사용 사례는 이 제품이 어떻게 당사의 고객사와 고객사의 직원들에게 향상된 이동성과 기능성을 제공하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라고 말하며, 이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편의성이 핵심인데, 당사의 단말기는 판매자가 최고의 고객 경험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당사의 단말기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복잡하지 않고 간소한 운영 설정을 실행할 수 있으므로,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기존에 필요로 했던 별도의 시스템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디엔 POS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디엔 소개
아디엔(AMS: ADYEN)은 세계 여러 유수의 기업들이 선택하고 있는 결제 플랫폼으로, 비자, 마스터카드 및 소비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선호하는 결제 방법과 직접 연결되는 최신 E2E(end-to-end)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아디엔은 온라인, 모바일 및 매장 내 채널에 원활한 결제 방식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Adyen은 Facebook, Uber, Spotify, Casper, Bonobos, L'Oréal을 비롯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dyen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과정의 일환으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확장합니다. 새로운 제품과 기능은 회사 웹사이트의 보도 자료와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

 

출처: Adyen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