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Sonata Software, 마이크로소프트와의 30주년 관계 기념

Sonata Software
2021-05-25 12:50 585

- 마이크로소프트 전략에 맞춘 다양한 새로운 성장 이니셔티브 및 투자 통해 관계 심화

벵갈루루, 인도, 2021년 5월 25일 /PRNewswire/ -- 글로벌 IT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 기업 Sonata Software Ltd.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30주년 관계를 발표하는 한편, 시대에 앞선 사업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1991년 인도에서 시작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관계는 오늘날 산업, 기술 및 지역에 걸쳐 전 세계에 전방위적으로 발전했다. 현재 Sonata는 제품 엔지니어링, 고객 지원 및 내부 IT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마이크로소프트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ISV, SI, lSP. CSP 및 ISV 개발 센터로서 대륙, 산업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깊은 글로벌 관계를 맺고 있다.

Sonata의 입장에서 이러한 성공의 열쇠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에 대한 지속적인 조정 및 사전적이고 유기적·비유기적인 투자에 있다. 현재 Sonata의 독점적인 디지털 혁신 컨셉의 Platformation™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은 현대적 업무,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Data & AI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고객 참여, 직원 역량 강화, 운영 최적화, 제품 혁신을 강조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디지털 혁신 전략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엔지니어링 팀과 긴밀히 협력해 깊이 있는 전문 지식을 구축하는 한편, Azure 및 Dynamics 365 플랫폼 엔지니어링을 중심으로 한 업계 최고의 기술 관행을 구축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에 마이그레이션 하려는 ISV에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뤄졌다.

Sonata Software MD 겸 CEO Srikar Reddy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관계는 Sonata의 30년간의 가장 중요한 여정 중 하나이며, 그 관계는 여전히 건재하다"라며 "당사의 성공 비결은 마이크로소프트 비전에 대한 이해, 그리고 기업 인수를 통한 투자를 통해 이러한 비전에 맞춰 조정 및 실행을 위한 기술과 역량을 구축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회를 미리 파악하고 투자함에 따라, 이제 이러한 관계를 지역, 기술 및 산업 전반으로 확장해 유기적 및 비유기적 추가 투자를 진행하고, 거대하고 성장하는 시장 기회로부터 최대의 이점을 얻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Sonata는 온·오프라인 통합매장(Brick & Click), 현대적 유통(Modern Distribution), CTRM(상품거래 및 위험관리), 커넥티드 필드 서비스(Connected Field Services), 프랜차이즈 유통(Franchisee Retail), 서비스 업계 프로젝트 회계(Project Accounting for the services Industry)와 같은 IP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성장을 이어갔다.

Sonata Software의 최고 배송 책임자(Chief Delivery Officer) PVSN Raju는 Sonata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있어 Sonata의 전문 지식과 관련해 "당사는 18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에 걸쳐 인증을 받았다"라며 "당사는 Windows Virtual Desktop 및 Azure 인증과 같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성장 계획에 필수적인 다수 제품에 대한 전문 인증을 획득한 선별된 글로벌 파트너 중 하나"라고 언급했다.

Sonata는 일찍부터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의 성장 기회를 파악하고, 차별화를 위해 인수, IP 개발, 산업 전문화, 글로벌 및 지역 파트너십, 새로운 지역 및 시장 확장에 투자했다.

2015년, Sonata는 독점적인 고급 공급망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유명한 I.B.I.S.의 선도적인 공급망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자를 통해 Microsoft Dynamics 365 생태계에 발을 내디뎠다. Sonata는 마이크로소프트와 더 가깝고 긴밀한 관계를 맺기 위해 레드먼드에 미국 최초의 개발 시설을 설립하는 한편, 덴마크에 기반을 둔 컨설팅 회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그 지역에서 엔드 투 엔드 Dynamics 365 솔루션을 구현했다. 최근에는 호주 기반의 Scalable Data Systems와 미국 기반의 Sopris Systems의 전략적 인수를 통해 각각 F&O 및 Field Service 영역에서 자사의 Microsoft Dynamics 365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상품 거래 업계를 위한 Scalable Data System의 IP와 Dynamics 365의 급성장 분야 중 하나인 Field Service 영역에서의 Sopris의 역량은 신규 부문 고객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줬다.

Sonata가 2019년에 인수한 미국 기반 Sopris Systems의 공동 설립자 겸 사장 Laura Pfohl은 "우리는 이제 Dynamics Modernization, Data 및 Cloud와 같이 Sonata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훨씬 더 큰 시장을 공략할 수 있게 됐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 산업 고객을 지원할 능력도 갖췄다"라며, "Sonata 고유의 Platformation™ 모델은 당사 솔루션을 특정 문제에 국한된 솔루션이 아닌 디지털 혁신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nata가 인수한 또 다른 기업인 호주 기반의 Scalable Data Systems의 CEO Brett Crew는 "당사는 이미 Microsoft Dynamics에서 강력한 현지 입지와 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당사는 하룻밤 사이에 2,500개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리소스를 보유한 4,000명 이상의 팀과 18개의 골드 역량(Gold competency)을 갖춘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의 일원으로 확장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는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현대화 및 프로세스 자동화를 포함해 Dynamics를 넘어 마이크로소프트 기술과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의 전략적 디지털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당사는 신속한 확장과 전 세계적 제공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Sonata를 통해 Dynamics용 상품 거래 솔루션을 더 빠르게 투자 및 성장시킬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세계 산업을 위한 상품 플랫폼 제공 목표를 실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업계 주도적인 시장 진출에 주력함에 따라, Sonata는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서비스를 고유한 디지털 혁신 모델인 Platformation™에 맞게 조정했다. 이들의 컨설팅 서비스는 이제 마이크로소프트의 촉매적 비즈니스 혁신 서비스에 맞춰 조정된다.

Sonata는 클라우드 및 데이터 기반 인수에 대한 지리적 확장과 기술 확장 모두에 초점을 맞춘 마이크로소프트 동맹 주도 성장 전략과 연계된 비유기적 전략을 지속해서 모색하고 있다.

Sonata Software의 최고 성장 책임자(Chief Growth Officer) Ranganath Puranik은 "당사는 30년이 되고 나서야 비로소 춤을 추기 시작한 셈"이라며, "이 춤의 목표는 파트너와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Sonata Software 정보 [ https://www.sonata-software.com/about-us  ]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89012/Sonata_Software_Logo.jgg?p=medium600  

출처: Sonata Software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