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Shanghai Electric, 지속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 노력 보여

Shanghai Electric
2021-03-05 16:52 1,107

(상하이 2021년 3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발전 장비, 산업 장비 및 통합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제조 및 공급업체 Shanghai Electric(SEHK: 02727, SSE: 601727)이 All-Pakistan Chinese Enterprises' Association (APCEA) 카라치 지부로부터 연례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 상(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ward)을 받았다. Shanghai Electric은 2020년에 이 지역의 사회 발전에 대한 기여와 적극적인 CSR 전념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Thar Coal Block-1 Power Generation Company CEO Meng Donghai는 "APCEA로부터 이 상을 받아 진심으로 영광"이라며 "Shanghai Electric은 앞으로도 중국-파키스탄 경제 회랑의 발전을 계속 도모하고, Thar 1 블록 통합 광산-발전 프로젝트의 원활한 건설과 운영을 보장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와 함께, 지역사회에서 더 많은 사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파키스탄 에너지 프로젝트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변함없이 전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Thar 1 블록 통합 광산-발전 프로젝트("프로젝트")는 작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영향을 받았고, 그에 따라 미티시와 더 넓은 신드주의 지역사회도 영향을 받았다. 이 프로젝트에 개발업체로 참여 중인 Shanghai Electric은 작년 3월에 파키스탄 정부가 봉쇄 조처를 하자, 이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어려운 시기에 현지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신드주 정부와 긴밀하게 협력했다.

작년 4월, Shanghai Electric은 군대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파키스탄 441 보병 여단에 필수품을 기부했다. Shanghai Electric은 또한 미티시에도 의료용품을 제공하고, 지역 팀이 빈곤 마을의 식품과 의류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조하고자 보호 소재, 곡물 및 기름을 배포했다. 7월에는 Thar Coal Block-1 Power Generation Company가 Shanghai Electric을 대신한 Sino Sindh Resources Company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긴급 기금(Corona Virus Emergency Fund)을 설립하고자 신드주에 600만 루피를 기부했다. 이 기금의 목적은 지방 정부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것이다.

동시에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예방과 관리 조치를 준수하는 한편,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시행 속도를 높이고 있다. 메인 발전소의 강철 구조 도입과 개장이 2020년 7월에 완료됐으며, 차후 이어지는 프로젝트 노드가 적기에 완료될 수 있도록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다.

작년 파키스탄에서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일 때 전국적인 봉쇄와 여행 제한으로 프로젝트 건설 일정이 지연됐다. 이러한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Shanghai Electric은 프로젝트의 진행 속도를 가속화 하기 위한 엔지니어와 근로자를 파견할 전세기를 마련했다[https://en.prnasia.com/releases/apac/shanghai-electric-accelerates-the-progress-of-thar-block-1-integrated-coal-mine-power-project-288968.shtml]. 그뿐만 아니라, 현장 직원을 위해 4톤 분량의 개인 보호장비, 필수품, 비품 및 응급 의약품도 공급했다.

작년 한 해 Shanghai Electric은 신드주에서 현지 고용을 도모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2021년 1월 현재, 이 프로젝트에서는 5,000명이 넘는 현장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그중 75% 이상이 현지 출신 근로자다. Shanghai Electric은 근로자가 작업 기술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현장 투입 전의 전용 훈련 과정을 마련했고, 현지에서 고용된 근로자에게 기술, 지식 및 경험을 전수할 선임 중국 기술자를 파견했다. 2020년 10월에는 현지 용접공이 완벽을 추구하는 정신으로 본인의 전문지식 입증을 장려하고자 납땜 대회도 개최했다[https://en.prnasia.com/releases/apac/shanghai-electric-is-welding-boiler-of-thar-coal-block-1-2x660mw-power-plant-project-while-empowering-local-welders-296379.shtml].

Thar 1 블록 통합 광산-발전 프로젝트[https://en.prnasia.com/releases/apac/shanghai-electric-achieves-financial-close-for-coal-mine-project-of-thar-block-1-integrated-coal-mine-power-project-in-pakistan-273812.shtml]는 Shanghai Electric이 일대일로 이니셔티브 하에 개발한 프로젝트로, 중국-파키스탄 경제 회랑(China-Pakistan Economic Corridor, CPEC)에서 진행되는 우선 에너지 협력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수입 연료에서 지역산 석탄으로 전환함으로써 에너지 보안을 높이고, 평균 발전 단가를 낮추고자 하는 파키스탄 정부의 노력의 일환이기도 하다.

이 프로젝트의 연간 생산역량은 석탄 780만 톤이며, 660㎿ 규모의 석탄 화력발전소 두 곳을 포함한다. 이 석탄 화력발전소는 환경친화적인 기술을 통해 약 400만에 달하는 파키스탄 세대에 저렴하고 신뢰성 높은 전력을 제공할 수 있다.

출처: Shanghai Elect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