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텍사스심장부정맥연구소(TCAI) 의사들, 심장리듬장애 환자를 위한 잠재적 구명 장치 임상 시험에 참여

Texas Cardiac Arrhythmia Institute at St. David’s Medical Center
2021-02-06 08:10 1,011

오스틴, 텍사스, 2021년 2월 6일 /PRNewswire/ -- 세인트 메디컬 센터의  텍사스 심장부정맥 연구소(TCAI) </93><123 의사들은 가장 일반적인 심장 부정맥 유형인 심방세동 (A Fib) 환자의 절개 수술을 보다 안전하게 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식도 보호 장치를 평가하기 위한 임상 시험에 세계 최초로 참여했다. TCAI의 심장 전기생리학자이자 전무 이사, 안드레아 나탈리 의학박사(Andrea Natale, M.D., F.H.R.S., F.A.C.C., F.E.S.C.)와 TCAI의 심장 전기생리학자, 아민 알-아마드 의학박사(Amin Al-Ahmad, M.D.)는 최근 유럽의 최초 임상 시험에 참여했다.

식도가 심장 좌심방의 후벽에 가깝기 때문에, 절제 중에 열 에너지가 식도로 들어가 식도와 심방 사이의 비정상적인 연결인 심방식도(AE) 누공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절제로 인한 가장 심각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 중 하나이다. 이 장치는 절제 시술 중에 음압을 사용해 식도를 떼어놓기 위해 흡입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절제 중 식도 손상은 흔치 않지만 식도 천공은 패혈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라고 나탈리(Natale) 박사는 말했다. "이 새로운 장치를 사용하면 절제 중에 식도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으며 합병증 위험을 줄여 환자에게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보장해줍니다."

TCAI의 의사들은 유럽에서 약 10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식도 보호 장치를 테스트 했으며, FDA 승인을 받아 TCAI의 환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술은 미국에서 2-3 년 내에 사용 가능할 것이다.

미디어 연락처:
스테이시 슬레이든(Stacy Slayden)
엘리자베스 크리스천 홍보 담당(Elizabeth Christian Public Relations)
SSlayden@EChristianPR.com
 
254.592.2767 휴대전화

출처: Texas Cardiac Arrhythmia Institute at St. David’s Medical Center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