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NCCN, 세계 암의 날을 맞아 전 세계 암 치료 개선에 개인의 이야기 공유

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2021-02-04 09:57 1,075

최적표준 종양학 가이드 라인을 제작하는 비영리 연합단체가 조직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암과의 개인적 연관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세계 종양학 커뮤니티는 지난   동안 COVID-19  치료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본다.

플리머스 미팅, 펜실베이니아주, 2021년 2월 4일 /PRNewswire/ -- 미국 국립 종합 암센터 네트워크(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NCCN®)는 미국의 주요 암 센터 연합으로, 매년 2월 4일 세계 암의 날을 기념하여 전 세계 사람들 및 단체들과 함께한다. 2021년 세계 암의 날은 암을 앓고 있는 사람들과 그들의 가족, 간병인,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구원, 지지자, 그리고 기타 자원 봉사자들의 용기와 업적에 바쳐지며, 모든 사람들이 이 질병으로부터 생명을 구하는 데 동참할 것을 촉구한다. 2021년 세계 암의 날은 국제암통제연맹(UICC)이 주도하고 있으며, NCCN이 참여하고 있다. "나는 존재한다, 그리고 나는 할 것이다"라는 주제는 암 공동체의 특별한 기운과 힘을 간결하게 담고 있다. 2021년 NCCN 직원들은 각자 다른 직원들의 삶이 암으로 인해 어떤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는지를 공유함으로써 암 치료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을 갖기 위해 21일 간의 도전에 참여했다.

"NCCN 지침은 암 치료의 임상 방향 및 정책에 대한 공인된 표준일 뿐만 아니라, 모든 의학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는 가장 철저하고 자주 업데이트 되는 임상 진료 가이드 라인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과 우리 자신이 어떻게 치료받기를 원하는지를 나타냅니다."라고 NCCN CEO 로버트 W. 칼슨(Robert W. Carlson)은 설명했다. "NCCN 지침 및 관련 정보는 전담 직원의 지원을 받아 모든 유형의 암에 대한 뛰어난 전문가들로 구성된 다학제 전문가 패널로 구성됩니다. 환자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우리의 일은 직업 그 이상입니다. 우리의 소명입니다. 이는 우리 직원들이 세계 암의 날 챌린지에 포함시키기 위해 제출한 많은 개인적인 이야기보다도 더 분명합니다."

NCCN Oncology 임상 실무 지침(NCCN Guidelines®)은 전 세계적으로 암 치료를 위한 표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자료이다. 증거 기반의 합의 중심 권장사항은 모든 환자가 최적의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예방, 진단, 치료 및 지원 서비스를 받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지침은 2020년에 전 세계적으로 1170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다. NCCN 지침®은 현재 79개 주제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50개 언어의 다양한 형태로 제공된다.

지난 12개월 동안 NCCN은 또한 종식되지 않은 COVID-19 전염병 기간 동안 양질의 암 치료를 유지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해당 작업은 암 환자의 예방 접종을 위한 지침 원칙, 안전하고 권장되는 암 검진 및 치료 재개의 중요성을 밝히는 성명 다기관의 성명, 감염으로부터 환자와 직원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모범 사례와 수정된 치료 정보 및 보조 치료를 포함한다.

UICC CEO Cary Adams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COVID-19는 전 세계적으로 암 통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에 대한 암 커뮤니티의 반응은 훌륭했으며 영웅적이기까지 했습니다.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도 세계 암의 날을 맞아 암 커뮤니티의 업적을 기념하기 적절한 때입니다. 우리 모두 2021년에 암이 세계 모든 나라에 부여하는 장기적인 도전에 대한 집단적 노력을 다시 집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시다. 우리는 예방에 더 집중하고, 더 일찍 진단하고, 암에 걸린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양질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NCCN의 캠페인 '개인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CN.org/WCD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VID-19 전염병에 대한 NCCN의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CN.org/covid-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의 암 치료를 개선하기 위한 NCCN의 연구에 대한 정보는 NCCN.org/global에서 찾을 수 있다. 해시태그 #NCCNGlobal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암에 대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국립 종합 암센터 네트워크(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정보
국립 종합 암센터 네트워크®(NCCN®)는 환자 치료, 연구 및 교육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 연합으로 is a not-for-profit alliance of 다수의 뛰어난 암센터의 비영리 연합단체입니다. NCCN은 환자가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양질의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접근성 있는 암 진료를 향상 및 촉진하는 데에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NCCN.org 링크를 참조해 NCCN Oncology 임상 실무 지침(NCCN Guidelines®) 및 기타 이니셔티브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페이스북 @NCCNorg, 인스타그램 @NCCNorg 및 트위터 @NCCN에서 NCCN을 팔로우하세요.

미디어 연계인:
레이첼 다윈(Rachel Darwin)
267-622-6624
darwin@nccn.org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41768/NCCN_Logo.jpg?p=medium600

 

출처: 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