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아디옌, 중동 확장으로 두바이에 사무실을 열다

Adyen
2020-11-11 03:17 1,193

암스테르담, 2020년 11월 11일 /PRNewswire/ -- 세계 다수의 선두 기업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 아디옌(Adyen, AMS: ADYEN)이 오늘 당사의 서비스를 중동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중동에서의 사업 환경 개혁 및 다각화에 추진력을 붙이기 위해 당사는 두바이에 사무실을 열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디옌의 기존 판매업자가 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해당 지역 판매업자들은 아디옌 플랫폼의 강점을 완전히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두바이 사무실의 개관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두바이는 상당히 역동적인 시장을 지니고 있죠." "저희에게 있어 현지 전문가를 통해 당사의 판매업자를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따라서 현지 사무실을 차리는 것은 필수적이라 할 수 있죠."라며 Sander Maertens 아디옌 중동 지부장은 전했습니다.

광범위한 현지 결제 방식을 제공하여 쇼핑객이 선호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계산하게 하는 것은 온라인 성과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중동 지역 내 판매업자들이 쇼핑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아디옌은 다수의 주요 현지 결제 방식인 Fawry, Mada, Meeza, KNET, NAPS, BENEFIT 및 OmanNet을 통합하였습니다.

"저희는 본사의 판매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영향력을 세계적으로 범위로 늘리는 데 투자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업자들에게 있어 본 지역은 매우 흥미로운 곳이죠." "중동 시장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며 저희가 그 일부가 되는 것이 굉장히 흥분됩니다."라며 공동 창업자이자 아디옌의 CEO인 Pieter van der Does는 전했습니다.

아디옌 소개

아디옌(AMS: ADYEN)은 세계 다수의 선두 기업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으로, 비자, 마스터카드와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결제 방식으로 직접 연결해주는 현대적인 엔드 투 엔드 방식의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아디옌은 온라인, 모바일 그리고 매장 등 어떤 경로로든 쉬운 결제가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아디옌은 전 세계의 사무실을 통해 페이스북, 우버, 스포티파이, 캐스퍼, 보노보스와 로레알을 비롯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보도 자료에 서술된 신규 사무실의 개관은 수년간 여러 지역에 걸친 아디옌의 지속적인 성장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32569/Adyen_Logo.jpg?p=medium600

출처: Adyen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