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Xinhua Silk Road - 위베이구, 라이브 스트리밍 문화 관광 홍보 시작

Xinhua Silk Road
2020-10-27 14:25 1,291

(충칭, 중국 2020년 10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목요일, 중국 남서부 충칭시 위베이구의 문화관광 홍보활동이 라이브 스트리밍 폴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작됐다.

 

위베이구장 Tan Qing이 라이브 진행자 역할을 맡고, 시청자들에게 위베이의 문화와 창조 제품뿐만 아니라 부티크 관광 경로를 홍보했다.

그에 따르면, 공항에 의존하는 위베이구는 충칭 양강 신지구(Liang Jiang New Area)의 발전을 지원하고, 중국-싱가포르 (충칭) 전략적 연결성 시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한다. 또한, 중국 (충칭) 자유무역 시범지구(FTZ)의 건설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을 배가하고 있다고 한다.

Tan Qing 위베이구장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중국 남서부 충칭시 위베이구의 문화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Tan Qing 위베이구장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중국 남서부 충칭시 위베이구의 문화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이어 그는 위베이구가 항공 산업단지 외에 제조, 물류, 보세, 전시 및 사업 기능을 비롯해 여가,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커버하는 관광지까지 결합하는 포괄적인 항공 산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고추기름으로 요리한 저민 생선, 두부 푸딩, 전통적인 흑설탕, Tutuo 참깨떡 및 위베이 종이 자르기 등 위베이의 무형 문화 유산도 소개하면서, 시청자가 위베이의 풍경, 맛있는 음식 및 문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Tan Qing 위베이구장은 매력적인 자연 풍경, 단순하고 정직한 풍속을 바탕으로 이상적인 관광지로 거듭난 위베이구로 시청자를 초대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17055.html

출처: Xinhua Silk Road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