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50 Best, 'Bid for Recovery' 경매 개시

50 Best
2020-06-16 20:56 1,514

-- 세계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미식 체험

런던, 2020년 6월 16일 /PRNewswire/ --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World's 50 Best Restaurants)을 발표하는 50 Best가 7월 3일에 'Bid for Recovery' 경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매 프로그램은 음식 및 여행 애호가들에게 세계 최고의 셰프들과 일생일대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경매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명단에 오른 레스토랑과 셰프 외에 여러 브랜드 파트너가 세계 최대의 미식 경매를 위해 100건이 넘는 환상적인 경매 상품을 기부했다.

 

50 Best for Recovery
50 Best for Recovery

 

입찰자는 세계 곳곳에서 다양하고 환상적인 음식과 주류 경험을 비롯해 진귀한 아이템을 선택할 기회를 얻게 된다. 맞춤 경매 상품 중 일부 하이라이트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프랑스 망통에 위치한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Mirazur 셰프 Mauro Colagreco와 온종일 함께 하는 몰입형 미식 경험

-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동하는 셰프 Dominique Crenn이 제공하는 요리와 와인 마스터 클래스, 그녀의 농장에서 보내는 하루, 그녀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요리

- Odette와 Burnt Ends에서 저녁 식사를 포함해 나흘간 진행되는 싱가포르 미식 투어

- 그 외 개인 요리 교실, 와인 투어, 고급 호텔 휴가, 수렵 채집, 항해, 독점적인 시식회 및 맞춤 파티 등 세계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체험이 더 많이 준비돼 있다.

이 경매는 50BestForRecovery.com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입찰 희망자는 이달 29일부터 모든 경매 상품을 볼 수 있다. 경매는 7월 3~12일에 진행된다.

경매 수익금은 50 Best for Recover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팬더믹에서 살아나고 있는 전 세계 레스토랑에 직접적이고 구체적인 재정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50 Best for Recovery 프로그램 설립을 위해 기부해준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S.Pellegrino & Acqua Panna)도 함께 한다. 세계 곳곳에서 사업하는 독자적인 레스토랑과 바들은 7월에 직접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다. 그 외에 Lee Initiative의 레스토랑 재시동 원조 프로그램과 Black Urban Growers(미국), Nosso Prato(브라질). 외식 레스토랑 원조 기금(남아프리카공화국), Feed the Needy(인도), Horeca Next(벨기에), Ambasciatori del Gusto(이탈리아), Chefs for Spain, 세계적인 사회 미식 운동(Social Gastronomy Movement) 등과 같은 비영리 단체에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50 Best는 하스피탈리티 부문의 평등과 포용성을 위한 투쟁을 지원하고자 자체 플랫폼을 활용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흑인 지역사회는 코로나19로 불균형하게 큰 타격을 입었다. 이 사실은 50 Best for Recovery 캠페인에서 기금을 배분할 때 계속 반영될 예정이다.

모든 경매 세부 내용은 50 Best for Recovery 웹사이트[https://www.theworlds50best.com/recovery/coronavirus.html]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TheWorlds50Best와 페이스북@50BestRestaurant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World's 50 Best Restaurants)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2002년부터 세계 요리 업계의 다양성을 반영해왔다. 매년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을 발표하는 이 명단은 세계 미식 경향의 지표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요리 체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에 대한 짧은 정보를 제공한다. 2020년에는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명단을 발표하는 대신 50 Best for Recovery 프로그램을 통해 하스피탈리티 공동체를 지원하는 것에 열정과 자원을 집중할 계획이다.

50 Best 패밀리에는 라틴 아메리카 50 베스트 레스토랑(Latin America's 50 Best Restaurants),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s), 월드 50 베스트 바(The World's 50 Best Bars), 아시아 50 베스트 바(Asia's 50 Best Bars), #50BestTalks와 50 Best Explores 시리즈 등이 있다. 이들 명단은 모두 William Reed Business Media가 소유하고 운영한다. 50 Best의 목적은 협력, 포용성, 다양성 및 발견을 촉진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도모하는 데 일조하고자 하스피탈리티 부문 전반에 걸쳐 여러 공동체를 하나로 결집하는 것이다.

주 후원사 겸 기금 설립 기부업체: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과 50 Best for Recovery의 주요 파트너일 뿐만 아니라, 50 Best Recovery 기금을 설립할 때 기부했던 업체이기도 하다.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고급 외식계의 주요 천연 광천수 브랜드다. 이들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이탈리아 스타일을 우수성, 기쁨 및 웰빙의 통합으로 해석한다.

기타 파트너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 공식 신용카드 파트너
  • Gin Mare - 공식 진 파트너
  • Flor de Cana - 공식 럼 파트너
  • Nude - 공식 유리 제품 파트너
  • 일리카페(illycaffe) - 공식 커피 파트너
  • Beronia - 공식 와인 파트너
  • Huitres Amelie - 공식 굴 파트너
  • 에스트렐라 담(Estrella Damm) - 공식 맥주 파트너
  • Cinco Jotas - 공식 이베리코 햄 파트너

미디어 센터 등록 및 접속:
https://www.theworlds50best.com/mediacentre/media-contacts

 

 

보도자료 문의
Susie Dempsey (US) / Jamie Ley (UK) 
Worlds50best@relevanceinternational.com 
US: +1 212-257-1500, UK: +44 20 3868 8700

출처: 50 Best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