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제2회 CIIE, 전문 방문객 등록 시작

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2019-08-02 13:12 1,457

(상하이 2019년 8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가 전문 방문객 등록을 받고 있다. 국내외 전문 방문객은 9월 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등록할 수 있다.

등록 링크: https://www.ciie.org/ciie/f/visitor/pre-book?locale=en
등록 안내: http://youtu.be/g6aruvCkshc

11월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2회 CIIE에서는 서비스 무역, 자동차, 장비, 과학 기술 생활, 라이프스타일, 의료기기 및 의료 관리 제품, 식품 및 농업 제품 등 7개의 전시 영역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2회 CIIE, 전문 방문객 등록 시작
제2회 CIIE, 전문 방문객 등록 시작

제2회 CIIE에서 기획한 기업 및 사업 전시용 공간 면적은 300,000m2에 달한다. 이는 제1회 CIIE보다 더 넓은 면적이다.

제2회 CIIE는 고급 소비재 전시 공간도 추가하고, 중국의 경제 성장과 증가하는 소비에 맞추고자 증강 현실, 가상 현실 및 고령자 관리와 관련된 첨단 제품도 전시할 예정이다.

CIIE는 전문 방문객을 바이어, 업계 내부자 및 기업, 정부 기관, 공공 협회 및 사회단체의 전문가로 정의한다.

CIIE 조직위는 전문 방문객의 등록 절차를 최대한 단순화하고자 다음과 같은 절차를 마련했다.

첫째, 작년 CIIE에 참가한 방문객은 다시 등록할 필요가 없다. 등록 플랫폼에 로그인하고, '제1회 CIIE 등록 바이어입니다(I'M A REGISTERED BUYER OF THE FIRST CIIE)'를 클릭하면 기존에 제출한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둘째, 등록 마감 기일을 늦췄다. 전문 방문객은 9월 30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는 작년보다 한 달이나 더 연장된 기간이다.

셋째, 전문 방문객이 등록을 완료하면 CIIE 활동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전시업체 및 관련 제품에 대한 이메일을 정기적으로 발송한다.

작년 제1회 CIIE는 상하이에서 개최됐으며, 전 세계가 중국의 세계화 및 경제 성장의 성과를 엿볼 수 있었다.

CIIE에서 발생한 잠재적인 거래 규모는 미화 578억 달러에 달했다. 가장 큰 카테고리는 미화 165억 달러를 기록한 고급 스마트 기술 부문이다. 미화 127억 달러를 기록한 농업 제품 부문과 미화 12억 달러를 기록한 자동차 부문이 그 뒤를 이었다.

제2회 CIIE는 2019년 11월 5~10일에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 소개

CIIE는 중화인민공화국 상무부와 상하이 인민정부가 공동 후원하는 중국의 국가적인 수입박람회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801/2540962-1?lang=0

출처: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출처: 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