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Honor Magic 2, IFA 2018에서 첫선 보여

Honor
2018-08-31 22:25 1,910

-- 하나의 스마트폰에 집약된 진정한 풀뷰 디스플레이, AI Magic Slide, Kirin 980 및 기타 많은 환상적인 기능들

(베를린 2018년 8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IFA 개막을 하루 앞둔 오늘 독일에서 열린 Honor Play 출시 행사에서 Honor 사장 George Zhao가 자사의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Honor Magic 2을 불시에 공개했다. 2016년에 출시된 1세대 Honor Magic의 성공에 기반을 둔 Honor Magic 2는 지능적인 Magic Slide 기능을 자랑한다. 이 기능은 단 한 번의 슬라이딩 동작으로 진정한 풀뷰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고, 즉시 AI 세계를 작동시킨다. Honor Magic 2는 Kirin 980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첫 번째 Honor 스마트폰이기도 하다.

베를린에서 열린 Honor Play 행사에서 Honor Magic 2를 보여주는 Honor 사장 George Zhao
베를린에서 열린 Honor Play 행사에서 Honor Magic 2를 보여주는 Honor 사장 George Zhao

Honor 사장 George Zhao는 "2년 전에 출시된 Honor Magic은 소비자에게 AI 스마트폰이라는 개념을 소개한 것"이라며 "1세대 Honor Magic은 시대를 정의하고, 업계를 바꾼 스마트폰"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Honor Magic을 진정한 스마트폰으로 만든 AI 기능 외에 획기적인 전체 곡선 패널 디자인과 강력한 40W 충전 지원은 스마트폰 디자인을 바꿔 놓았고, 모든 스마트폰의 벤치마크가 됐다"라며 "이와 같은 초현대적인 플래그십 기기 개발은 스마트폰과 AI 업계가 바짝 뒤따랐다. 그리고 이제 Honor Magic 2가 출시됐다"라고 언급했다.

Honor Magic 2
Honor Magic 2

국제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수많은 스마트폰 브랜드들이 풀뷰 디스플레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그러나 풀뷰 디스플레이 기능을 가진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사용자 친화성과 촬영 경험을 희생시켰다. 오로지 화면 배치와 표현 개선에 디자인의 중점을 둔 나머지, 사용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지 못한 것이다.

그에 반해 Honor Magic 2의 지능적인 Magic Slide 기능은 다른 실용적인 기능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풀뷰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평소에는 보이지 않는 전면 카메라가 거의 100%에 달하는 단말기 대비 화면 비율을 지원하며, 노치리스(notchless) 디자인에 카메라를 탑재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이 기능은 또한 풀스크린 스마트폰의 가치를 재정의하는 높은 편리성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우수한 시각 경험을 선사한다.

사용자는 탑 스크린을 밀어 모든 AI 기능을 바로 작동시킬 수 있다. 이와 같은 디자인 혁신은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한다.

Honor Magic 2는 획기적인 디자인 외에도 Kirin 980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첫 Honor 스마트폰으로서 획기적인 AI 성능을 선보이고, 스마트폰 성능과 사용자 경험 기준을 높인다.

그뿐만 아니라 최신 Magic 2에는 충전 기능을 최대한 높이고자 40W Magic Charge도 설치됐다. 그리고 안전성 증대를 위해 15겹의 보호 기능도 추가됐다. Honor Magic 2는 배터리, 케이블 및 충전기를 자동으로 파악하며, 이 세 가지가 안전하다고 판단될 때에만 슈퍼 충전을 시작한다.

독일에서 첫선을 보인 Honor Magic 2는 세계적 수준의 전시회에서 전시되는 핵심적인 플래그십 폰이 될 전망이다. 이는 이 최신 모델에 대한 Honor의 확신을 나타내는 것이다. 2018년 전반기 중국을 제외한 해외에서 Honor의 국제 판매량은 전년 대비 무려 150%나 증가했다. 최근에 출시된 Honor 10과 Honor Play에 이어 Honor Magic 2는 3년 이내에 세계 탑 5 스마트폰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목적을 향한 Honor 전진에 계속 일조할 것이다.

# # #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는 "용감한 이들을 위해(For the Brave)"라는 자사의 슬로건에 맞게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 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honorgloba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831/2225169-1-a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831/2225169-1-b

출처: Honor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