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화웨이, 2015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화웨이 워치 발표

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2015-03-02 19:57 1,500

-- 안드로이드 웨어(TM)에서 구동되는 화웨이 워치, 완벽한 원형으로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 특징

(바르셀로나, 스페인 2015년 3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는 오늘, 2015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에서 안드로이드 웨어(TM)에서 구동되는 화웨이 워치(Huawei Watch)를 발표하며, 웨어러블 기기 분야에서 지속적인 신기원을 열어가고 있다. 완벽한 원형의 이 시계는 1.4인치의 터치 감응식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렌즈, 냉각단조 스테인리스스틸 프레임을 특징으로 하며, 내장 심박동 모니터와 6축 모션센서가 장착돼 있다. 화웨이 워치는 자사 웨어러블 제품군 중 최초의 스마트 워치다.

화웨이 워치
화웨이 워치

화웨이 소비자사업그룹 CEO Richard Yu는 "당사는 실제로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의 스마트워치를 바라는 전세계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해 왔다"라며 "'Make It Possible'을 위한 화웨이의 지속적인 헌신을 통해, 화웨이 워치는 그 약속을 이행하고 소비자들에게 기술적으로 혁신을 이룬 고급스러운 스마트워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의 확장된 웨어러블 고급 제품군 최초의 스마트워치로서, 화웨이 워치는 소비자의 일생 생활을 향상시키고 그 일부가 되도록 디자인 및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화웨이 워치는 패셔너블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시계 제작의 풍부한 역사를 가진 능숙한 시계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팀이 디자인 했으며, 10,000:1의 고명암비의 286ppi, 400x400 해상도의 눈부신 1.4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세심한 부분까지 주의를 기울인 것을 첫 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이는 화웨이 워치를 세계에서 가장 선명한 안드로이드 웨어 스마트워치로 만들어준다.

130개 이상의 부품으로 이루어진 화웨이 워치는 고급 크라운, 프레임, 접철이 있으며, 스크래치 방지 냉각단조 스테인리스스틸은 이 제품을 40% 이상 견고하게 한다. 화웨이 워치는 2시 위치에 자리한 직관적인 버튼으로 사용자에게 최고 수준의 제어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화웨이 워치는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의 스타일리쉬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개별화에 유념한 디자인으로, 서로 다른 소재와 스타일로 만들어진 다양한 시계줄을 포함해, 40개 이상의 독특한 시계 표면을 선택할 수 있다. 화웨이 워치는 사용자 편리를 위하여 자석식 충전기가 수반돼 나온다.

스마트한 기능
안드로이드 웨어로 구동되며, SMS, 이메일, 달력, 앱, 전화 알림 수신은 그 어느 때 보다 용이하며 편리하다. 화웨이 워치는 안드로이드 4.3 혹은 그 이상 버전을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최적의 성능을 위한 강력한 퀄컴 1.2GHz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또한 4GB의 저장 용량, 512MB RAM, 블루투스 4.1.을 포함한다. 화웨이 워치는 스포츠 애호가들, 혹은 건강상태 측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자가 도보, 러닝, 자전거, 하이킹, 수면 중일 때 자동으로 실시간 측정 및 기록을 하는 심박동 모니터 센서, 6축 모션 센서, 지표 센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사용자들은 소모된 칼로리에서부터 심박동, 등반 높이, 걸음의 수, 지나온 거리까지 모든 수치를 모니터할 수 있다.

화웨이 건강 생태계
소비자가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화웨이는 사용자가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의 진척 상황을 확인하는 것을 도와줄 착용 가능 기기의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생태계 구축에 전념한다. 화웨이 건강 생태계(Huawei Health Ecosystem)는 Jawbone 등의 훌륭한 파트너들과 함께 사용자들이 스스로를 더욱 자유롭게 하는 것을 고무해 줄 다른 혁신적인 제3자 건강 및 피트니스 앱을 찾고 있다.

이용가능성 및 부대용품
화웨이 워치는 미국, 영국,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캐나다,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이탈리아, 일본, 노르웨이, 필리핀, 러시아, 싱가포르, 한국,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2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이용 가능하다. 정확한 이용가능성과 가격은 각 시장 별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화웨이 소비자사업그룹(Huawei Consumer BG) 소개
독일, 스웨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인도, 중국을 포함한 국가에 16개의 R&D 센터를 갖춘 화웨이 제품 및 서비스는 170개 이상의 국가들로 확장돼 전세계 인구의 3분의 1에게 제공되고 있다. 2014년, 화웨이의 스마트폰 수송량은 세계 3위를 기록했다. 화웨이의 세 사업부 중 하나인 화웨이 소비자사업그룹은 휴대폰, 모바일 브로드밴드(MBB) 기기 및 가정용 기기를 제공한다. 정보통신기술(ICT) 분야에서의 20년 이상의 풍부한 전문성과 광범위한 세계적인 네트워크, 세계적으로 방대한 사업 운영, 파트너 네트워크를 갖춘 화웨이 소비자사업그룹은 최신 기술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가능성의 세계를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창출하며, 모든 사람들을 위해 꿈을 실현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consumer.huawei.com 에서 조회할 수 있다.
화웨이 소비자사업그룹에 대한 정기 업데이트는 다음 계정을 팔로우 한다.
페이스북: facebook.com/HuaweiDevice  
트위터: twitter.com/HuaweiDevice
구글+: google.com/+HuaweiDevice
유튜브: youtube.com/HuaweiDevice
플리커: flickr.com/HuaweiDevices

사진 -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50301/178622

출처: 화웨이 소비자사업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출처: 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